엘라코리아, 타이탄 헤어 드라이기 보상판매 진행

뉴스 제공
엘라코리아
2018-06-01 09:30
서울--(뉴스와이어)--뷰티 전문기업 ㈜엘라코리아는 6월 한 달간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는 비영리 공익단체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중고 헤어 드라이기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U7 BLDC모터를 장착하여 친환경적이고 사용자의 모발 상태에 따라 건조와 스타일이 가능한 엘라 타이탄 헤어 드라이기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혜택을 주고 회수된 중고 드라이기는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될 예정이다.

엘라코리아는 6월 5일 세계환경의 날을 맞아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중고 기기를 재활용하고,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에 많은 고객 여러분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엘라 타이탄 TD-U720 헤어 드라이기는 2017년 11월 론칭 이후 전문가 시장과 온라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이다.

타이탄 TD-U720은 디지털 원형 버튼으로 즉각적인 4단계 바람세기 조절과 강력한 풍압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사용자의 마지막 설정을 기억하는 ‘모드세이브’ 기능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하였다.

보상판매는 엘라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진행 사항도 확인 가능하다.

엘라코리아 개요

엘라코리아는 헤어드라이어와 고데기를 비롯한 이미용 제품과 스킨케어기, 마사지기, 헤어캡 등의 건강 가전제품 그리고 화장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2009년 창립 이래 불굴의 도전정신과 앞선 기술력으로 창조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합리적인 경영과 철저한 고객만족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 정신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무한경쟁의 시대 속에서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lra.co.kr

연락처

(주)엘라코리아
영업부
한종희 과장
070-7709-62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