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IR네트워크, 3년 연속 청소년 위한 나눔기부 실시

2016년부터 3년째 청소년과 가족의 좋은 친구들에 1000만원 기부

청소년의 사회 활동 적응에 적극 지원 계획

2018-06-01 10:0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IR 컨설팅 전문기업 서울IR네트워크(대표이사 한현석)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서울IR네트워크는 5월 31일 사단법인 ‘청소년과 가족의 좋은 친구들’을 방문해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2016년 시작한 기부금 전달 행사는 올해로 3년째를 맞이했다.

청소년과 가족의 좋은 친구들은 학교와 사회에서 적응하지 못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세밀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하는 기관이다. 현재 중·고등통합 도시형 비인가 대안학교인 ‘성장학교 별’, 정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10대, 20대들이 일을 배우고 공부할 수 있는 ‘스타칼리지’, ‘꿈의 작업장’ 등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IR은 청소년과 가족의 좋은 친구들 기부 외에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한 기부와 봉사활동 △사랑의 연탄 배달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한현석 서울IR 대표이사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과 사회 적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는 청소년을 위해 사회적 기업 설립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IR은 1997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IR 전문기업으로, 벤처기업 투자유치를 하는 서울IR파트너스, M&A 및 상장사 자금조달을 하는 서울IR인베스트먼트 등 4개 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r.co.kr

연락처

서울IR네트워크
서민아 부장
02-783-06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