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믿을 수 있는 거래소인 특별한 이유… ‘빗썸이 당신의 가치를 지키는 방법’ 광고 캠페인 전개

매년 ‘재무감사 보고서’ 공개로 회계 투명성 및 재무 건전성 표명

‘24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철통보안 강화··· ‘보안’ 최우선 가치로 삼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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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티씨코리아닷컴
2018-06-04 10:29
서울--(뉴스와이어)--빗썸이 전자금융사기 피해 예방책을 안내했던 ‘당신의 가치를 지키다’ 캠페인에 이어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가 되기 위한 자체적 노력을 담은 2차 캠페인을 전개한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은 기업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고객중심 철학과 정책을 소개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 ‘빗썸이 당신의 가치를 지키는 방법’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거래소가 되기 위해 빗썸만이 시행하고 있는 ‘특별함’을 담은 스토리를 2편의 시리즈로 선보인다. 특히 암호화폐는 보이지 않아도 자산보호를 위한 빗썸의 노력은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빗썸만의 차별화된 정책을 영상 메시지로 담았다.

첫 번째 캠페인 영상은 ‘믿을 수 있는 거래로 지켜드리겠습니다’ 편으로 매년 재무감사(실사)보고서를 공개하며 회계 투명성과 재무 건전성을 강화하고 있는 빗썸의 깨끗한 거래환경을 유머러스하게 소개한다.

빗썸은 서비스를 오픈한 2014년부터 매해 외부 회계법인의 실사를 진행하고 그 결과인 재무 실사 보고서를 홈페이지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2017년에는 암호화폐 거래소 최초로 외부감사가 의무화된 법인으로 적용되어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서도 <2017 회계연도 기준 감사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2017년 재무실사보고서에 따르면 빗썸은 회원별 예치금 총액보다 많은 금액을 회원계좌와 별도로 금융기관에 보관하고 있으며 회원예치금 통장과 회사의 운영자금 통장을 별도로 분리하여 관리하고 있다.

두 번째 캠페인 영상 ‘최고의 보안시스템으로 지켜드리겠습니다’ 편에서는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의 필수요소인 ‘보안’을 위한 빗썸의 철벽방어 시스템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고객들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24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며 불철주야 경계를 이어가고 있는 빗썸의 모습을 통해 안전 거래소로서의 모범적 태도를 전한다.

빗썸은 ‘보안’을 거래소 운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의 소중한 자산 보호와 안전한 거래를 위해 지속적으로 보안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제1금융권에서 적용되고 있는 보안솔루션인 ‘안랩(Ahnlab) 세이프 트랜잭션’을 구축한데 이어, 암호화폐 거래소 최초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추진 중에 있으며, 개인정보보관리체계(PIMS), 정보보안 국제표준(ISO27001) 등의 인증도 준비 중에 있다. 또한 고객자산을 보호하고 금융거래의 투명성 확보를 위해 국제기준에 준하는 KYC 인증(고객알기제도: Know Your Customer) 및 AML(자금세탁방지: Anti-Money Laundering)와 관련된 자체 규정을 대폭 강화해 투명한 거래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빗썸은 빗썸의 주요 정책 및 보안 시스템 소개를 통해 안전하고 투명한 암호화폐 거래 문화 정착을 위한 빗썸의 노력을 담고자 했다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고객중심의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를 지향하는 빗썸의 경영철학이 고객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빗썸이 당신의 가치를 지키는 방법’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및 CJ E&M 케이블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thum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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