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디스투어,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부스에서 CJ제일제당과 함께 하는 SNS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월디스투어
2018-06-05 09:30
서울--(뉴스와이어)--월디스투어가 새롭게 변경된 사명을 가지고 6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1전시장(1, 2, 3홀)에서 개최되는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월디스투어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여 변경된 사명을 홍보하고 CJ계열사와 컬래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월디스투어 부스에서는 CJ제일제당 햇반컵반과 함께하는 SNS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즐거운 여행길에 챙겨갈 수 있는 햇반컵반을 선물로 증정한다. 햇반컵반 SNS이벤트는 지난 하나투어 박람회에서 관람객으로부터 큰 성원을 이끌어낸 이벤트로 이번 박람회에서도 여행에 관심있는 타켓층을 공략하여 햇반컵반의 여행필수품 이미지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또한 월디스투어는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2018 THE CJ CUP NINE BRIDGES 제주’ 갤러리 입장권을 특별한 조건에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모든 관람객 대상으로 추첨이벤트를 진행하여 세계적인 골프선수 아담 스콧의 친필 싸인 골프모자 및 갤러리 입장권 전일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올리브영 PB브랜드인 라운드어라운드의 트래블 팩 증정 이벤트, 월디스투어의 여행 특전인 여행팩 특별 가격 판매 등 월디스투어만의 색상을 나타내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월디스투어 부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월디스투어 개요

월디스투어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월디스투어는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istour.com/

연락처

월디스투어
마케팅팀
박혜윤
02-2182-30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월디스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