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스탠드형 DC 써큘레이터 GS홈쇼핑 론칭 방송 개시

스탠드형 DC 써큘레이터 신제품 구매문의 쇄도

뉴스 제공
파세코 코스닥 037070
2018-06-05 09:22
안산--(뉴스와이어)--종합 가전 전문 기업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6일 낮 12시 40분 GS홈쇼핑에서 스탠드형 DC 써큘레이터 신제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갑작스런 무더위로 자사의 스탠드형 DC 써큘레이터 신제품에 대한 구매문의가 급증하면서 여름철 주력제품으로 앞세워 판매 확대에 나서고 있다.

파세코는 6월 들어 본격적인 더위 시작과 폭염으로 써큘레이터 등 여름 상품 주문이 증가하는 추세로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도 긴급 편성하게 됐다며 특히 올해 첫선을 보이는 스탠드형 DC 써큘레이터는 기존 항공기 엔진기술을 응용한 모터기술에 더해 강하면서도 부드러운 비행기 모습에 착안했다고 밝혔다.

또한 고가의 메탈과 강화유리 소재가 조화를 이루면서도 유선을 강조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향후 고가의 외국산 DC 팬 수요까지 흡수하여 판매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출시되는 프리미엄 스탠드형 DC 써큘레이터(PCF-H70000WS)는 파세코 제품 전략에 따라 고가 가전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BLDC(Brushless DC) 모터를 채택했다. 최저 소비전력 24W 기술을 통해 저소음, 저전력을 구현하면서도 아이를 위한 초미세풍부터 초강풍까지 12단계로 바람 세기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제품 전략의 일환으로 11.5인치 7엽 날개를 장착하여 더욱 부드럽고 풍성한 바람을 구현한다. 또한 45°, 75°, 120°의 3단계 회전각도를 지원해 혼자, 혹은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함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센서가 실내 온도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는 인공지능 온도감지 에코모드, 회전 중이던 헤드도 전원을 종료하면 정면으로 돌아와 정지하는 자동 전면 정지 시스템, 동작 감지 센서를 통해 사용자가 일정 시간 자리를 비우면 팬 작동이 자동으로 종료되는 자동 오프 기능 등으로 사용자가 보다 스마트한 가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파세코와 함께 상품기획과 방송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GS홈쇼핑은 파세코는 GS홈쇼핑내 3년 연속(2016년~2018년 5월) 써큘레이터 판매 1위 브랜드라며 이번 프리미엄 스탠드 DC 써큘레이터는 DC모터 장점은 유지하면서 메탈과 강화유리가 조화된 고급스런 디자인과 7엽의 11.5인치 팬으로 고가의 외산 브랜드 DC선풍기를 넘어 국내외 써큘레이터 소비 시장에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바람을 일으킬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aseco.co.kr

연락처

파세코 홍보대행
서울IR
김민지 과장
02-783-06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