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chain World Conference, 주요 암호화폐 이벤트로 부상

8000여명의 참관객과 120여개 전시업체가 참여하는 대규모 암호화폐 콘퍼런스가 될 것

뉴스 제공
BWC Events
2018-06-11 11:44
애틀랜틱시티--(뉴스와이어)--암호화 기술 관련 이벤트를 개최하는 글로벌 브랜드 Blockchain World Conference가 주관하는 Blockchain World Conference(BWC)에 다양한 적격 투자자들과 저명인사들이 참석을 확정했다.

BWC Events가 개최하는 3일 일정의 이벤트는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리며 뉴저지주 애틀랜틱 시티 하라스 리조트에서 열린다.

Blockchain World Conference는 다양한 블록체인 및 암호화 전문가 라인업을 한 자리에 모으는 행사다. 업계 전문가, 과학자, 애널리스트, 교육자 및 지도자들이 이 블록체인 업계 이벤트의 무대에 오른다.

Blockchain World Conference에서 참가자들은 △선도적인 블록체인 개발자와 직접 만나 인사를 나눌 기회 △블록체인 애호가, 투자자 및 기업과의 네트워킹 기회 △블록체인 개발의 미래에 관한 최신 정보 수집 △ICO 크라우드펀딩을 활용하는 블록체인 기업과 비즈니스 발굴 △암호화 자산 보안 강화 방법에 관한 강연에 참석 △그 외에도 많은 행사와 기회들과 같은 독특한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벤트는 수많은 프레젠테이션, 패널 토론, 교육 세미나, 업계 연락처, 소중한 네트워킹 행사, 전시회 등으로 가득 찬 알찬 행사가 될 것이다.

이 콘퍼런스는 ‘블록체인의 악동’으로 유명한 존 매커피(John McAfee)의 기조연설로 절정을 이룬다. 3일 일정의 콘퍼런스 기간 중 VIP 스위트 파티, 골프 투어, 댄스파티 등 평생 기억에 남을 다양한 즐거운 이벤트가 이어진다. 흥미진진한 애틀랜틱 시티의 다양한 명소와 사운드를 즐기며 본인의 삶에 변화를 가져올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Blockchain World Conference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 알게스 팔코네(Alex Falcone)는 “Blockchain World Conference보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얻을 수 있는 곳은 지구상 어디에도 없다”며 “세계적인 블록체인 및 핀테크 리더들이 모여 블록체인 역사에 한 획을 그릴 이번 행사에 동참할 수 있는 평생 한 번 있을 기회를 놓치시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팔코네 COO는 “행사 기간까지 아직 한 달이나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수천 장의 입장권이 판매되었고 매진이 임박한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Blockchain World Conference는 전시 공간 5만 제곱피트에 120여개 전시 업체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42개국 이상을 대표하는 8000여명의 참관객이 예상되며 2만5000여명에 달하는 글로벌 시청자가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 라이브 스트리밍 및 현장 참관 특별 할인

VIP 입장권을 포함한 모든 티켓에 10% 할인 혜택이 링크에서 제공된다. Blockchain World Conference 10% 할인(또는 판촉 코드 CRYPTOBWC를 결제 시점에 입력).

BWC Events 개요

BWC Events는 블록체인의 멋진 신세계가 급속도로 진화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자체에 담긴 기술은 사실상 상상 가능한 인간의 모든 행위를 터치하고 그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잠재력을 지니고 있음을 잘 인식하고 있다. 이벤트 조직위는 단합된 업계가 강한 업계이며 블록체인 산업이 보다 화합된 집단적 사고방식을 추구할 경우 더 큰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는 신념을 갖고 있다. BWC Events는 블록체인이 제시하는 이점에 대한 인식을 형성, 개선하고 암호화 기술의 범위와 깊이를 확대하여 블록체인 기술이 널리 채택되는 것을 기업 목표로 삼고 있다. 블록체인에 대한 인식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고 사회와 산업의 새로운 영역으로 그 범위를 확장하려는 노력이 증가 일로에 있으며 이에 동참하고자 하는 이들을 적극 환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BWCevent.com

연락처

BWC Events
657-464-7195
이메일 보내기

홍보 대행사
CryptoCurrencyWire(CCW)
212-418-121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BWC Event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