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8 네트워크월드 아시아 정보 관리 어워드 수상

아태지역의 CIO·CISO·IT 디렉터·데이터센터 총괄 및 에디터들이 고급 분석 솔루션 부문에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선택

뉴스 제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나스닥 MSTR
2018-06-11 17:3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이하 MSTR, 지사장 양천금)가 11일 ‘2018 네트워크월드 아시아 정보관리 어워드(2018 NetworkWorld Asia Information Management award)’에서 고급 분석 솔루션 부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산업군을 대표하는 아태지역의 CIO, CISO, IT 디렉터, 데이터센터 책임자 및 퀘스텍스 미디어(Questex Media)의 에디터들로 구성된 패널은 업계의 수많은 분석 업체들을 면밀하게 검토한 결과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수상 업체로 선정했다. 분석과 관련된 유일한 어워드를 수상하며 최고의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6월 7일 싱가포르 메리어트 탕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제7회 네트워크월드 아시아 정보관리 어워드 시상식에서 수상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사용하고 있는 SK 플래닛의 데이터 엔지니어링 부서 김남석 팀장은 “비즈니스 사용자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통해 소비자 구매 행동 및 선호도를 손쉽게 분석하고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 및 지출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며 “효과적으로 이를 조율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어떤 캠페인이 성공했는지 검토하고 조율이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며 중단해야 하는 사항을 파악함으로써 시장에서 진정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고 밝혔다.

퀘스텍스 아시아(Questex Asia)의 엔터프라이즈 그룹 에디터인 빅터 응(Victor Ng)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아태지역의 기업들이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플랫폼으로 데이터 기반 혁신을 이룩하여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력한 역량을 보여주었다”며 “우리는 ‘디지털 경제’의 실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디지털 전환을 시도한 아태지역의 고객들이 마이크로스트레티지에 내린 높은 평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싱가포르의 부사장 에릭 신(Eric Sin)은 “이번 어워드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아태지역의 디지털 전환 속도가 빨라지는 가운데 업계 선두의 분석 및 모바일 플랫폼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이 엄청난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는 점에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또한 신 부사장은 “선두의 기업들은 자사의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Intelligent Enterprise™)의 로드맵을 활용하고 있으며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통해 비용 절감, 수익 제고, 생산성 향상을 이룰 수 있는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셀프서비스 시각화 툴 무료 다운로드 및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Intelligent Enterprise)가 되는 방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웹사이트(MicroStrategy Desktop)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마이크로스트레티지(Nasdaq :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이다. BI 및 분석 분야의 선구적인 업체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사용자들이 보다 탁월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비즈니스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및 전문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기업들이 독보적인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최우영 팀장
02-560-655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3672-65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