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유사나와 함께 비타민D 바로 알기’ 이벤트 실시

대한민국 성인 80%~90% 이상 비타민D 부족 또는 결핍으로 건강 적신호

비타민D 관련 정보 제공형 콘텐츠 배포 및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12일 자사 공식 페이스북 통해 ‘유사나와 함께 비타민D 바로 알기’ 이벤트 진행

2018-06-12 09:4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가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24일(일)까지 ‘유사나와 함께 비타민D 바로 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비타민D 부족 현상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는 연구결과가 잇따라 발표되면서 비타민D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유사나는 소비자들이 올바른 비타민D 섭취 방법 등 생활 속 지켜야 할 건강수칙을 익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유사나는 ‘유사나와 함께 비타민D 바로 알기’ 이벤트를 통해 ‘하루 30분 일광욕 즐기기’, ‘비타민D 풍부한 식품 섭취하기’, ‘비타민D 보충제 섭취하기’ 등 비타민D 부족을 해소하기 위한 생활수칙 3가지를 제시한다. 이벤트는 유사나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은 12일(화)부터 24일(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유사나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뒤 댓글에 ‘오늘부터 비타민D’ 문구와 함께 친구를 태그하고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으로는 유사나 비타민D 신제품,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6일(화)에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사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빈칸에 알맞은 비타민의 종류를 맞추는 ‘비타민 건강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유사나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 댓글로 친구 태그와 함께 정답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마감은 17일(일)까지며 자세한 정보는 유사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는 뉴트리션 전문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건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비타민D 부족 문제를 해소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해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대리
02-6933-46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