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아이컨설팅 빅6시그마(Big Six Sigma), 자격증 최초 ‘국제 공인’ 획득

뉴스 제공
케이엠아이컨설팅
2018-06-18 13:04
서울--(뉴스와이어)--케이엠아이컨설팅(대표이사 박희재)의 기존 ‘국제공인 6시그마 자격’이 최신 트렌드에 맞게 대폭 강화되어 ‘국제공인 빅6시그마(Big Six Sigma)로’ 재탄생했다고 18일 밝혔다.

케이엠아이컨설팅은 2016년 9월 10일 국제인증기관인 SIEC/ISBE(국제비즈니스교육학회)로부터 6시그마 자격증 최초 ‘국제 공인’으로 승인 받은 바 있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빅데이터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이미 검증된 문제해결의 방법론인 케이엠아이컨설팅의 ‘국제공인 6시그마’에 ‘빅데이터 분석능력’을 추가하여 데이터 분석능력이 대폭 강화되었다.

한마디로 ‘국제공인 빅6시그마’는 ‘국제공인 6시그마’에 ‘빅데이터(Big Data)’ 분석능력이 추가된 것이다.

국제 공인기관인 SIEC/ISBE(Msdison, Wisconsin USA 소재)는 100년 전통의 세계적 학술단체로 국제 공인 선정은 서류심사, 현장실사 등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진행된다. 국제 공인을 획득함으로써 케이엠아이 컨설팅에서 시행하는 빅6시그마 자격인증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자격증이 되었다.

케이엠아이컨설팅은 2009년 5월부터 6시그마 자격인증 제도를 시행하였으며, 현재까지 총 43회의 정기시험이 시행되었다. 매년 4회의 정기시험이 실시되고 있으며, 매월 빅6시그마 교육이 진행된다.

케이엠아이컨설팅 박희재 대표이사는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통용되는 자격인만큼 자격의 공신력을 더욱 높이고 현장에서의 활용력을 가장 중시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케이엠아이컨설팅 개요

케이엠아이컨설팅은 경영컨설팅 전문회사로 6시그마자격인증 품질인증 직무교육 경영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웹사이트: http://kmiedu.com

연락처

케이엠아이컨설팅
손지혜 연구원
02-783-94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