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바 프로덕트, 획기적인 스티칭 공정으로 혁신상 수상

유럽자동차부품업체협회(European Association of Automotive Suppliers, CLEPA), 인테리어 스티칭 작업 위한 인테바의 실시간 스캐닝 공정 높이 평가

뉴스 제공
Inteva Products, LLC
2018-06-19 14:25
트로이,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동차 부품 및 시스템 공급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티어1(Tier One) 공급사 인테바 프로덕트(Inteva Products, LLC)가 6월 13일 네덜란드 헤이그에서 열린 유럽자동차부품업체협회(European Association of Automotive Suppliers, CLEPA) 제공 2018혁신상(2018 Innovation Awards)에서 상을 수상했다.

인테바는 자동차 내부의 로보틱 스티칭을 위한 새로운 실시간 스캐닝 공정으로 인정받았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2019년 쉐보레 실버라도(Chevrolet Silverado) 및 GMC 시에라(GMC Sierra) 픽업트럭의 인스트루먼트 패널에 사용된다.

이 새로운 공정은 구성요소가 스티치되는 과정에서 로보틱 스티칭 장비의 프로그램 경로에 대한 ‘실시간’ 스캐닝과 즉각적인 조정을 가능하게 한다. 이러한 접근방식은 자동차 생산 과정의 레이저 사용 분야에서 발전한 최첨단 기술과 인테바의 로보틱 스티칭 기술을 결합시킨다. 이러한 발전은 스티치된 표면의 평균 사이클타임을 20-30% 줄여준다.

딜로이트(Deloitte)가 공동주관하는 2018 CLEPA 혁신상(CLEPA Innovation Awards)은 환경(Environment), 안전(Safety), 연결성 &자동화(Connectivity & Automation), 협력(Cooperation) 카테고리에서 두각을 나타낸 자동차업체를 선정한다. 인테바는 고객사인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와 함께 ‘협력’ 카테고리 상을 수상했다.

론 오펜바허(Lon Offenbacher) 인테바 프로덕트 CEO 겸 사장은 “성과를 인정받아 자랑스럽다”며 “실시간 스캐닝 혁신은 인테바의 재능있는 직원들과 고객사인 제너럴 모터스의 진정한 협력의 결실인만큼 협력 카데고리에서 인정받아 더욱 특별하다”고 밝혔다.

인테바 프로덕트(Inteva Products, LLC) 개요

인테바 프로덕트(Inteva Products, LLC)는 자동차 품질과 안전성, 성능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이고 신뢰성 있는 친환경 제품을 자동차 제조업체에 공급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인테바는 개폐 시스템과 인테리어 시스템, 모터 및 전자장치, 루프 시스템 부문에서 엔지니어링과 제조,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자원을 갖추고 있다. 2008년에 설립된 티어1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인 인테바는 지속적인 글로벌 성장, 우수한 고객 서비스 제공, 혁신 추진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인테바(Inteva)는 혁신적인(INnovative) 솔루션 그리고 기술(TEchnology)을 활용한 가치(VAlue) 기반 솔루션을 토대로 설립되었다. 전세계적으로 1만5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미국 미시건주 트로이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또는 페이스북, 링크드인,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180056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ntevaproducts.com/

연락처

인테바 프로덕트(Inteva Products)
카렌 마나도(Karen Manardo)
+1 248-535-4825
kmanardo@intevaproduc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