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프레시 베지터블즈 사장에 업계 중진 마이클 솔로몬 임명

2018-06-20 11:50

웨스트레이크 빌리지,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20일 -- 돌 푸드 컴퍼니(Dole Food Company, Inc.)가 마이클 H 솔로몬(Michael H. Solomon)을 2018년 6월 18일부로 돌 프레시 베지터블즈(Dole Fresh Vegetables) 부문 신임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앞으로 솔로몬은 이 부문의 모든 북미지역 사업에 대한 책임을 맡게 된다. 그는 돌 푸드 컴퍼니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 조한 린덴(Johan Linden) 에게 직접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식음료 산업 분야 경력을 포함하여 30년간의 경험을 가진 솔로몬은 실적이 우수한 브랜드를 다음 수준으로 높여 매출 수익률과 공장 운영 및 이익 성장을 확대하는 성공적 기록을 세웠다.

솔로몬은 돌에 합류하기 전에 팜 원더플(POM Wonderful)의 사장과 레디 팩 푸즈(Ready Pac Foods, Inc.)의 사장 겸 CEO를 역임했다.

돌 푸드 컴퍼니의 조한 린덴 사장 겸 CEO는 “마이클 솔로몬은 사업 전략, 운영 및 영업 부문에서 인상적인 실적을 쌓았다”며 “그는 신선한 샐러드 사업 분야에서 상당한 경험과 지식을 갖고 있다. 돌이 채소와 샐러드 제품 부문 사업의 성장과 혁신을 계속 가속화하고 있는 이 때에 그의 풍부한 경험은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다. 마이클 솔로몬이 우리 팀에 추가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돌 푸드 컴퍼니(Dole Food Company, Inc.) 개요

돌 푸드 컴퍼니(Dole Food Company, Inc.)는 세계 최대규모의 고품질 신선 과일 및 채소 생산/판매업체 중 하나다. 돌은 판매하는 상품 중 다수 품목에서 업계를 주도하며 영양 교육 및 연구에도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ol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190055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m

언론 연락처

돌 푸드 컴퍼니(Dole Food Company, Inc.)
윌리엄 골드필드(William Goldfield)
+1 (818) 874-464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