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 메이크업 지속력 높여주는 신제품 4종 출시… 미스트부터 프라이머까지

뉴스 제공
랩코스
2018-06-21 08:00
서울--(뉴스와이어)--랩코스(LAPCOS)가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발색력을 높여주는 신제품 ‘컬러스테인 4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가벼운 안개 분사로 밀착력이 뛰어난 ‘컬러스테인 픽싱 미스트’, 여름철 땀과 피지로부터 섀도우를 고정시켜주는 ‘컬러스테인 아이 프라이머’, 립 메이크업이 지워지거나 번지는 것을 막아주는 ‘컬러스테인 립 픽서’, 다크써클과 잡티에 모두 사용 가능한 2-in-1 컨설러 ‘컬러스테인 듀얼 컨실러’로 총 4가지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컬러스테인 픽싱 미스트는 깃털처럼 가벼운 특수 필름 폴리머 성분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강력하게 고정시켜주는 제품이다. 고운 미스트 입자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즉각적인 메이크업 고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컬러스테인 아이 프라이머는 번지거나 주름 사이에 끼기 쉬운 아이섀도우의 발색력과 지속력을 높이기 위한 제품이다. 롱 래스팅 포뮬러가 함유되어 눈꺼풀의 주름과 요철을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아이메이크업 번짐과 크리즈 현상 방지를 도와준다.

또한 컬러스테인 립 픽서는 립메이크업의 코팅 및 보습효과를 지닌 제품이다. 제품을 쌀알 크기만큼만 사용해도 립메이크업이 절대로 번지거나 묻어나지 않으며 자연 유래 오일 성분으로 입술 보습에도 효과가 좋다.

마지막으로 컬러스테인 듀얼 컨실러는 양면이 각각 리퀴드&스틱 타입으로 되어있어 커버력뿐만 아니라 활용성도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넓고 칙칙한 다크서클 부위에는 리퀴드 타입 컨실러를, 작고 진한 잡티 부위에는 스틱 타입 컨실러를 사용함으로써 효과적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할 수 있다.

랩코스는 컬러스테인 4종은 지속력이나 발색력이 아쉬웠던 시중 메이크업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개발되었다며 특히 땀과 피지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에 사용하면 더욱더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랩코스 컬러스테인 신제품 4종은 21일(목)부터 랩코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SNS를 통해 24일까지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랩코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APCOS

웹사이트: http://www.lapcos.com

연락처

랩코스
홍보팀
황우주 대리
02-2015-61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