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투테크놀로지, JOB-PaSS®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 및 우수조달물품 등록

JOB-PaSS® Workload Automation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 및 우수조달물품 등록

2018-06-20 14:08
서울, 대한민국--(뉴스와이어)--데이터투테크놀로지가 JOB-PaSS® 제품을 국내 IT 비즈니스 자동화 솔루션 업계 최초로 조달청 우수제품인증과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지정·고시된 우수조달물품으로 등록하였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공공기관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작업자동화 SW를 나라장터를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데이터투테크놀로지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14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에 규정에 따라서 공공분야사업인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 제1항·제2항에 따라 수의계약으로 하는 것이 가능한 사업에서 수의계약으로 JOB-PaSS®를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JOB-PaSS®는 엔터프라이즈 IT 워크로드 자동화 계획 및 통제 솔루션이다. 100개 이상의 조직이 JOB-PaSS® 제품을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이 중 대다수가 기존 스케줄링 도구를 대체했다.

또한 단일지점에서 전사적으로 분산되어 있는 여러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워크로드 자동화 및 스케줄링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속도가 증가하고 데이터양이 계속 증가하며 새롭게 도입되고 있는 신기술은 IT 환경을 지속적으로 복잡하게 만들고 있다. JOB-PaSS® 솔루션은 작업의 종속성, 워크로드 밸런싱, 예외 상황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 및 이벤트 기반 작업 실행과 크로스 플랫폼 스케줄링 기능을 제공하여 IT 워크로드 자동화를 극대화한다. 입증된 성공 스토리에서 볼 수 있듯이 이기종 환경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기존의 기술을 통합하여 여러 플랫폼에서 데이터센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투자를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기대효과로는 △IT 및 비즈니스 운영 비용 절감 △서비스 질 향상 △통합된 작업 관리를 통한 안정적인 워크로드환경 구축 △고객 서비스 최적화로 매출 잠재력 증대 △업무상 중요한 시스템에 대한 정전 회피가 있다.

◇공공분야 레퍼런스

우정사업본부, 행정안전부(한국지역정보개발원), 고용정보원, 국민건강보험공단, 중소기업청, 교육과학부, 한국전력공사, 서울교통공사, 근로복지공단, 국방부 등

데이터투테크놀로지 개요

데이터투테크놀로지의 미래 비전은 ‘IT인들의 기술적 고민을 해결해 주는 것’이다. 기업의 효율을 증대하고 IT인들의 기술적 고민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는데이터투테크놀로지의 의지를 핵심적으로 보여준다. 데이터투테크놀로지는 IT인들 누구나 이해하고 가치를 인정해주는 목표를 세우기 위해 구체적인 내용으로 비전을 세우고 실천하고 있다. 2020년까지 비즈니스 자동화 국내시장 30% 이상을 점유하고 최소 5개국 이상의 해외 시장으로 진출을 목표하고 있으며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창조경영, 인재경영, 파트너십 경영을 핵심전략으로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기반 제공을 위해 혁신기술 개발과 창조적인 생각을 기반으로 사람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데이터투테크놀로지 유튜브: http://www.youtube.com/channel/UC8ig0O6VF9MWsxU0at...
데이터투테크놀로지 블로그: http://blog.naver.com/tkddnr65

웹사이트: http://www.data2tech.com

연락처

데이터투테크놀로지
홍보팀
한상욱 상무
031-734-14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