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펀 아티스트 뽑는 이벤트 열어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8-06-20 18:35
의정부--(뉴스와이어)--완구회사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이 ‘내가 바로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펀 아티스트!’ 이벤트를 6월 15일부터 7월 6일까지 진행한다.

크리에이티브펀 시리즈는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꾸밀 수 있는 대표적인 여아 DIY 완구다. 특히 폼폼아트 데코스테이션, 스프레이아트 세트, 스틱아트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션 등 새로운 제품이 꾸준히 발매되며 여아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아카데미과학은 크리에이티브펀 시리즈를 변함없이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가지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크리에이티브펀 시리즈인 스프레이아트, 스틱아트, 폼폼아트 3가지 제품들을 사용해 만든 나만의 작품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총 3명의 수상자에게 현재 투니버스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미라클멜로디의 미라클 탬버린을 증정한다.

또 다른 이벤트는 자신이 활동하는 카페 및 블로그에 크리에이티브펀 이벤트 배너 이미지를 포스팅하고 링크를 적는 것으로 총 9명에게 폼폼아트 데코스테이션, 스프레이아트 세트, 스틱아트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션 중 하나를 증정한다.

아카데미과학에서 진행하는 크리에이티브펀 이벤트들은 6월 15일부터 7월 6일까지 총 3주간 응모가능하며, 7월 10일 아카데미과학 공식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최서진 대리
031-850-8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