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브린트, 한류 콘텐츠 전문 지오아미 코리아와 글로벌 진출 협약 체결

중국·베트남 시작 동남아 이커머스 진출 시동

뉴스 제공
가브린트
2018-06-22 09:30
성남--(뉴스와이어)--ICT 기술 중심기업으로 KSM에 등록한 가브린트는 6월 20일 한류 콘텐츠 전문기업 지오아미 코리아와 글로벌 컨텐츠 플랫폼 및 이커머스로 한류 중심의 사업을 공격적으로 펼치기 위한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22일 밝혔다.

가브린트는 이커머스와 결제 시스템 사업으로 이미 중국과 베트남, 일본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기술을 통한 아티스트들의 후원 및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콘텐츠와 기술을 융합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서 지오아미 코리아는 국내 셀럽들의 중국과 베트남을 시작으로 하는 동남아 진출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새로운 콘텐츠의 제작을 통하여 기존 구독층과 셀럽, 그리고 팬층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한류의 세계화에 속도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셀럽들과 연관된 상품들도 한류 문화와 함께 세계로 수출될 수 있는 안정적인 사업 구도를 확립하기 위하여 가브린트만의 특화된 이커머스 시스템과 결제 시스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미 중국에서는 吉美网(Gioami China)으로 서비스 등록되어, 중국 최고의 SNS인 위챗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베트남에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한 독자 결제 시스템의 이커머스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으며, 올 가을 이전에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가브린트 개요

가브린트는 게임(G), 증강현실/가상현실(AVR), 핀테크(int)의 약자를 따서 설립된 회사로, 주요 사업은 이름처럼 게임 관련 사업과 가상현실/증강현실 및 핀테크 사업이다. 두 설립자는 이미 관련 게임 업계의 20여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최종적으로 핀테크 분야의 한국 유니콘으로 성장하기 위해 소규모 핵심 멤버들로만 구성하여 회사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vrint.com/

연락처

가브린트
최원명
010-7665-33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