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금융권 BRE+BPM 통합 컨퍼런스’ 개최

2004-09-08 09:1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컴퓨터어쏘시에이트(대표 지일상 www.ca.com/korea)가 오는 14일 코엑스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은행, 보험, SI의 금융부분 담당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CA, BRE+BPM 통합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한국CA는 그간 금융권에서 BRE와 BPM의 통합 움직임을 간파, BRE 솔루션에 BPM 기능을 통합한 CleverPath Aion BRE R.10을 소개한다. 이 제품을 통해 고객은 복잡한 업무의 자동화는 물론 업무 규칙의 변경시 손쉽게 대응할 수 있는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CA호주의 시니어 아키텍트인 데니스 둘리트(Dennis Doolette)가 참석하여 금융권의 BRE+BPM 적용을 위한 핵심 포인트를 짚어줄 것이며, 이를 통한 바젤II의 리스크 관리, CleverPath Aion BRE를 통한 동부화재의 성공적 은행심사업무 적용 사례도 발표한다.

행사에서는 일선 담당자들의 궁금증을 즉석에서 풀어준다는 의미로, ‘Meet CA consultant’ 코너를 운영, 직접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 행사 안내

행사명 : 금융권 BRE+BPM 통합 컨퍼런스

주제 : 변화하는 금융 환경 대응을 위한 BRE+BPM 결합 솔루션의 필요성

일시 : 2004년 9월 14일 (화) 오후 1:30~5:30

장소 :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다이아몬드홀


# # #


세계 최대의 관리 소프트웨어 회사인 컴퓨터어쏘시에이트(CA)는 기업 및 기관들의 IT 환경의 성능과 신뢰성, 효율성을 최적화 하기 위해 운영, 보안, 스토리지, 라이프사이클과 서비스 관리 전반에 걸쳐 관리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976년에 설립된 CA는 미국 뉴욕주의 아일랜디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00여 개 국가에 지사를 두고 있다. C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http://ca.com 또는 http://www.ca.com/korea에서 제공된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주양예 과장 559-4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