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엔즈버킷, 첫 구매시 15% 할인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쿠엔즈버킷
2018-06-22 11:50
서울--(뉴스와이어)--참기름과 들기름을 새로운 공법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쿠엔즈버킷’이 첫 구매 15%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국식품연구원이 주최한 ‘2017년 식품기술대상’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한 쿠엔즈버킷은 기존의 참기름과 들기름이 가진 탄 맛을 개선하기 위해 이전의 착유 방식에서 벗어나 ‘저온 압착’이라는 획기적인 공정 방법을 통해 생산되었다.

‘저온 압착’ 공정 방법은 생산량은 적지만 참깨에 들어있는 불포화지방산, 오메가3 지방산 등 몸에 좋은 성분들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살릴 수 있어 재료 고유 성분 그대로 깨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건강한 공정을 통해 만들어진 ‘쿠엔즈버킷’의 참기름과 들기름은 상품의 우수함을 인정받아 미쉐린 스타 셰프들의 레스토랑에도 납품되고 있는데 미쉐린 가이드에서 별 두 개를 받은 미국 뉴욕의 레스토랑 ‘다니엘(Daniel)’에서 쿠엔즈버킷의 참기름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미쉐린 스타 셰프들이 사용한 제품인 국산 참기름(120mL, 250mL, 420mL), 들기름(120mL, 250mL, 420mL), 생참기름(180mL), 생들기름(180mL)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미쉐린 스타 셰프들의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할인 행사는 쿠엔즈버킷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무료 배송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쿠엔즈버킷 개요

쿠엔즈버킷(Queens Bucket)은 ‘여왕의 양동이’라는 뜻으로 ‘최적화된 사물만이 모든 이의 필요를 만족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쿠엔즈버킷 기름은 ‘저온 압착’ 방식과 2차 필터링 방식을 통해 정제된 프리미엄 참기름, 들기름을 생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queensbucket.co.kr/

연락처

쿠엔즈버킷
우상흔 과장
02-538-04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