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C2018, 사이버 위협 대응 위해 사이버 보안 포럼 개최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박람회, 미디어 및 방송계 디지털 리더들 초청해 사이버 보안 논의

뉴스 제공
IBC
2018-06-22 13:3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박람회인 IBC2018이 21일(현지시간) 미디어 및 방송계에서 독보적인 사이버보안 해결자로서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사이버 보안 포럼(Cyber Security Forum)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암스테르담 RAI 컨벤션센터(RAI in Amsterdam)에서 2018년 9월 13일(목)부터 9월 18일(화)(현지시간)까지 열리는 연례 IBC 박람회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작년 IBC 박람회에는 170개 나라에서 5만7000명 이상이 참가했다.

사이버 보안 포럼은 하룻동안 진행되는 초청자 전용 행사로 미디어 및 방송계의 최고기술책임자(Chief Technology Officers), 최고정보책임자(Chief Information Officers), 최고정보보안책임자(Chief Information Security Officers), 최고디지털책임자(Chief Digital Officers)가 모여 방송계에서 사이버보안이 제시하는 기회와 과제를 논의한다. 참석자들은 사이버 위협을 어떻게 예측하고 규정 위반을 관리하고 향후 사이버 보안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논의한다. 사이버 보안 포럼은 450명의 최고경영자급 전문가들을 초청해 업계에서 가장 큰 과제와 기회를 논의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이니셔티브인 IBC 이그제큐티브 포럼(Executive Forums)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통신 & 미디어 혁신 포럼(Telco & Media Innovation Forum) 및 리더스 포럼(Leaders’ Forum)과 함께 진행된다.

세계적으로 사이버 공격이 점차 일반화되면서 기업들도 이러한 사이버 기반 위험에 대처하기 위해 선제적인 전략 개발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서 비즈니스 리더들은 그들의 조직을 위해 강력한 사이버보안 전략을 설계, 관리 및 구현해야 한다. 미디어 및 방송사들이 정교한 디지털 채널을 개발 중인 시점에서 IBC는 기술 전문가들을 초대해 효과적인 사이버 보안 전략 개발, 보안투자의 수익률 극대화, 신생 사이버 위협, 향후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하는 미래지향적인 대처방안 등을 논의한다.

사이버 보안 포럼에는 브라이언 브라켄버러(Brian Brackenborough) 채널4(Channel 4) CISO의 사이버 보안 및 협업을 주제로 한 기조연설이 포함된다. 또한 멜로디 힐데브란트(Melody Hildebrandt) 21세기 폭스(21st Century Fox) 글로벌 CISO는 조직 전반에서 사이버 보안을 위한 리스크, 복원력, 평판 등을 탐구한다. 롭 실버스(Rob Silvers) 폴 헤이스팅스(Paul Hastings) 소송 담당 파트너 변호사이자 전 미국국토안보부(U.S. 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 사이버정책 차관보인 롭 실버스(Rob Silvers)가 사이버 위험에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중심으로 리스크와 ROI 간의 관계를 논의한다.

이 행사는 업계가 직면한 가장 중대한 사이버 보안 과제를 해결하는 데 목적을 두고 업계를 주도하는 임원들이 조직 전반에서 인력, 자본 및 기술 위험 요소를 통합하는 포괄적인 사이버 플랜의 필요성을 논의하도록 플랫폼을 제공한다. 세션에서는 사이버공격에 탄력적인 단일 조직을 구축하기 위해 IT 보안, 인적자원, 컴플라이언스, 사기 방지 등 다양한 비즈니스 구성요소들을 결합하는 방법을 모색한다.

IBC의 사이버 보안 포럼은 네트워킹 오찬을 통해 각 대표들에게 스콧 보그(Scott Borg)가 IBC를 위해 특별히 설계한 사이버 보안 연습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스콧 보그는 미국과 에스토니아의 국가 사이버 보안 연습을 고안하고 운영하는 데 도움을 주고 기업 및 군대 참가자들을 위한 사이버전쟁 훈련을 고안했다.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도 있지만 결과는 놀라울 것이다.

마이클 크림프(Michael Crimp) IBC CEO는 “IBC2018은 업계를 주도하기를 원한다면 반드시 참여해야 하는 중요한 행사”라며 “사이버 위협은 매우 현실적인 문제이며 이에 대한 인식, 지식 및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이버 보안 포럼은 이를 반영해 전세계 사이버 보안을 책임지고 있는 리더들을 한데 모아 문제를 논의하고 향후 전략을 구축한다”고 말했다.

IBC 개요

IBC는 전 세계를 선도하는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기술을 선보이는 전시회다. 170여개 국가에서 5만7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IBC는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컨퍼런스와 1700개 이상의 첨단 전자 미디어 기술 제공업체들의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를 공개하는 박람회가 함께 열린다. IBC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전시회와 컨퍼런스 이외에 IBC Daily, IBCTV 및 IBC365도 아우르고 있다.

IBC365는 통찰력 있는 백서, 제3자 평가 기술 논문, 인기 있는 웨비나 및 광범위한 비디오 라이브러리와 함께 유수의 산업 저널리스트들로부터 얻은 관심이 높은 주제와 핵심 동향에 관한 통찰력과 의견을 연중 계속 제공하고 있다.

IBC2018 일정

컨퍼런스: 2018년 9월 13~17일
전시: 2018년 9월 14~18일
IBC2018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s://show.ibc.org/)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070050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연락처

리버티 커뮤니케이션즈(Liberty Communications)
제임스 메레디스(James Meredith)
+44 207 751 4444
IBC@liberty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