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코엑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 참가… “미라클멜로디 만나자”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8-06-22 16:55
의정부--(뉴스와이어)--아카데미과학이 7월 18일부터 진행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에 미라클멜로디 부스를 내고 완구 전시 및 여러 홍보 활동을 펼친다.

미라클멜로디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여아 라이브 액션 드라마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투니버스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미라클멜로디의 국내 라이선싱을 담당하는 SMG는 이번 캐릭터 페어에서 미라클멜로디 전용 부스를 설치하고 메인 완구를 중심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미라클멜로디가 사용하는 주요 변신기인 미라클 팟 완구의 시연도 있을 예정이다. 미라클멜로디의 완구 발매를 담당한 아카데미과학이 이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를 위해 미라클 팟 특별 시연대를 제작해 미라클멜로디 부스 방문객이라면 누구든 자유롭게 미라클 팟을 경험해볼 수 있다.

7월 21일 토요일에는 미라클콘서트가 진행된다. 4월 21일부터 10회간 진행된 미라클 콘서트는 ‘Catch me!’와 ‘마음의 쥬얼’ 등 미라클멜로디의 주제곡 공연을 통해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진행되는 미라클 콘서트는 상반기 미라클 콘서트의 마지막 일정이기에 많은 팬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미라클멜로디의 메인 완구회사인 아카데미과학은 미라클멜로디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특별 선물도 준비했다.

이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기간 중 미라클멜로디 부스를 방문하면 특별히 제작된 미라클멜로디 스티커와 한정판 프로모션 쥬얼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카데미과학은 미라클멜로디 부스를 방문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는 방문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2018 캐릭터 라이센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미라클멜로디 완구에 대한 정보는 미라클멜로디 완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8 캐릭터 라이센싱 안내 페이지: http://characterfair.kr
미라클멜로디 완구 홈페이지: http://www.miraclemelody.co.kr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최서진 차장
031-850-855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카데미과학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