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신광수 교수, aT유통공사 혁신발전 자문위원회 위원장 취임

2018-06-22 17:26
서울--(뉴스와이어)--많은 석학들은 향후 국가의 미래경쟁력은 온라인 유통확대로 국가 간의 빗장이 열린 글로벌 유통환경에서의 주도권을 어떻게 확보하고 선도하는가에 있다고 한다. 혁신 제품의 개발도 중요하지만 차별적 신제품의 편익(Benefit)을 판매하고 유통할 수 있는 신유통채널(Chnnel)에 대한 혁신적인 유통경영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때이다.

aT유통공사는 미래 유통환경에 대응하고 혁심인재 육성을 위해서 혁신발전 자문위원회을 발족하고 경희대 유통경영대학원 신광수 교수가 위원장으로 취임했다.

자문위원회에서는 선진 선험적 유통전략 수립을 위한 유통가이드 제시와 실전형 유통전략 연구방법, 유통상품개발 및 유통분석 마케팅, 유통채널별 수요예측, 산업별 유통마케팅전략과 국제유통·물류경영 등에 대한 발전적 자문제안을 목적으로 한다.

위원장에 취임한 경희대학교 유통경영대학원 신광수 주임교수는 “선진 선험적 유통경영 PROCESS와 한국형 유통혁신경영을 실전형으로 현업 적용역량을 높이고 해외 유통학습과 선진유통물류기업의 사례연구로 인재역량을 강화하여 위한 aT유통교육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한국의 글로벌 유통경쟁력 향상을 위한 발전적 비전제시를 위해 저명한 유통전공 교수와 현업 최고 유통전문가과 성공 CEO를 자문진으로 구성하여 aT유통공사와 국내 유통물류 기업과 각 산업의 관심과 지원으로 유통산업 간의 협력과 네트워크 공유로 유통기업 간의 동반성장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khmba.khu.ac.kr/

연락처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신광수 교수
02-961-01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