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마트, 5000만달러 코인 판매 개시

블록체인과 인공 지능으로 재탄생 되는 헬스케어

전 세계의 양질의 의료 지원 및 의학 서비스에 접근 가능

기술적으로 진보된 생태계를 제공함으로써 헬스케어 산업에 새로운 변화 선도

뉴스 제공
닥터 스마트
2018-06-27 09:02
러시아--(뉴스와이어)--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시장에 새로운 블록체인 생태계인 닥터 스마트가 DSTT 코인을 판매하는 ICO를 런칭했다고 발표했다. 주요 토큰 판매는 2018년 3분기부터 시작된다.

그랜드 뷰 리서치에 따르면, 전세계 인터넷 헬스케어 서비스 시장은 2022년에 3080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닥터 스마트는 시장을 변화시키고, 현 의학 및 건강 서비스를 경제적인 가격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닥터 스마트는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에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닥터 스마트의 공동 창립자 파벨 로이버그는 “우리의 주 목적은 효율적 의료 지원의 새로운 기준을 확립하고, 인간의 삶의 질을 극적으로 향상시키는데 있다”고 말했다. 닥터 스마트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웹사이트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24시간동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환자의 데이터 및 새로운 플랫폼에서의 전반적인 활동 내역을 보호하기 위해 블록체인과 스마트 컨트랙트를 도입하였다.

닥터 스마트는 선두적인 블록체인이자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인, JP 모건 체이스(JP Morgan Chase) 쿼럼(Quorum) 프로젝트에 기반을 둔 민간 블록체인이다. 공공의 이더리움 블록체인은 생태계의 잠재적 투자자에게 가급적 널리 유통시키고자 하는 프로젝트 코인의 판매를 위해 활용되며, 민간 블록체인의 불변성을 보장해준다.

이 플랫폼의 중요한 특성은 환자의 병력과 의사의 권고사항이 일치하는지 자동으로 확인시켜 준다는 것이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기 위하여 전문가들이 의사 결정 시스템(DSS, Decision Support System) 인공 지능의 자동 시범 테스트를 실행하여야 하며, 상세 학력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닥터 스마트의 공동 창립자 파벨 로이버그는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현실 세계에 존재할 법한 기회 요소들이 내재된 새로운 트렌드를 도입하고 있다. 우리는 우리 고유 플랫폼이 이 분야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라고 믿는다”고 강조하였다.

닥터 스마트는 의료업, 의료 서비스, IT 프로젝트 관리 분야의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 밖에, 닥터 스마트는 기존 수백명의 헬스케어 전문가 네트워크를 확장 시키기 위하여, 의학 기록(EHR, Electronic Health Record)과 예약 스케줄링 공유를 통하여 의사, 환자, 병원, 기타 의학 단체들을 연결시켜주는 Med.me라는 이스라엘 블록체인을 도입하였다.

토큰 판매는 2018년 3분기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드캡 목표액은 5000만달러이다. 투자자는 BTC, ETH, BCH, LTC, DASH, ZEC을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이 단계에서 환율은 1ETH에 1000DSTT이다. 최소 거래액은 0.1ETH이다.

조기에 투자할 수록 유리한 거래를 할 수 있다. 조기에 토큰을 구입할수록 보너스가 더 높다. 500ETH 이상 구매자와는 개별적으로 협의하여 보너스가 지급된다.

닥터 스마트 개요

닥터 스마트의 임무는 의학 지원 시스템을 개선하고, 의학의 도움이 필요한 이들과 전 세계 최고의 의학 전문가를 연결시켜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있다. 이 플랫폼은 인공 지능과 블록체인을 이용하여 의학 데이터를 다루며, 안전한 거래를 보장한다. 다년간에 걸친 헬스테크, 블록체인, 인공 지능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닥터 스마트 팀은 텔레헬스 산업을 재설계하여,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통해 일반 대중들도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학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s://doctorsmart.io/

연락처

Across Asia Communications Limited
Damon Kwok
+852 3111 518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닥터 스마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