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G, 베이징에서 연례 고객 자문위원회 출범

항공, 여행 및 학술 부문의 지도자들이 베이징에서 새로운 동향과 발전 논의… 협력 통한 혁신 홍보

뉴스 제공
OAG
2018-06-27 11:30
베이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비행 정보를 제공하는 선도적 글로벌 기업 OAG가 베이징에서 열린 2018 차이나 라운드테이블(2018 China Roundtable) 회의를 성공적으로 주관하면서 회사의 새로운 OAG 고객 자문위원회(OAG Customer Council) 이니셔티브를 출범시켰다.

이 이니셔티브는 초청 받은 정예 인사들만 참여하는 포럼으로 새로운 관문 도시에서 만나 전략적 항공 산업의 기회와 과제를 논의한다. 2018 차이나 라운드테이블에서 논의된 몇몇 핵심 현안사항에는 ‘하나의 항로에 하나의 항공사(one route, one airline)’ 정책의 완화, 베이징 신공항 개항의 파급효과와 여행 생태계에 미치는 기술적 영향 등이 포함되어 있다.

베이징이 첫 행사 개최지로 결정된 것은 중국이 세계 최대의 항공 시장이 되는 과정에 있고 항공여객의 신장, 공항 및 항로 개발과 새로운 여행 검색 및 예약 기술 채택에 관한 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OAG에게 중국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으로 매년 5400만 건이 넘는 항공편 현황 업데이트를 활발하게 제공하고 있다.

OAG의 최고제품책임자(CPO)인 비풀 나쿰(Vipul Nakum)은 “OAG 고객 심의위원회는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항공산업 부문이 직면하고 있는 과제에 대처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서로 배우고 발전할 수 있는 안식(眼識)을 제공하고 있다”며, “활기찬 중국의 수도 베이징에서 시작되어 전략적인 글로벌 도시들로 이어지는 이 고위급 회의는 항공, 여행 및 관광 부문의 주요 인사들과 관계를 돈독히 하고 전문적인 식견을 공유하는데 도움을 주는 한편, 고객들이 우리의 제품 개발 전략에 영향을 미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OAG의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한 본질적 요소로 고안된 OAG 고객 자문위원회는 항공, 여행, 관광 및 교육 분야의 여론을 주도하는 소그룹의 주요 오피니언 리더들로 이루어지며 전략적으로 중요한 글로벌 도시에서 매년 한 번씩 회합을 갖는다. 대표단들은 동료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서로의 사업 문제를 이야기하며 데이터에 근거한 독자적 통찰력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회의가 끝난 후 각 참자가들은 분기마다 최신 정보를 제공받아 OAG의 새로운 개념과 시제품을 평가한다.

OAG 개요

OAG는 세계적인 디지털 항공 정보 회사로서 정확하고 시기적절하며 활용성 높은 정보와 애플리케이션을 전세계 항공사, 공항, 정부 기관, 항공기 제조사, 컨설팅 회사, 여행 관련 기업을 대상으로 여행 전 분야에 걸쳐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OAG 웹사이트(www.oag.com)와 트위터(@OAG Avi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250063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ag.com

연락처

OAG 홍보대행
에스더 몰리나(Esther Molina)
+86 13671793896
esthertsj@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