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라이프스타일 EXPO 도쿄-7월, 7월 4일 개최

인테리어, Baby·Kids용품, 패션잡화 등 7개 전시회 동시에 열려

2018-07-02 09:30
도쿄--(뉴스와이어)--‘제13회 라이프스타일 EXPO 도쿄-7월(이전 GIFTTEX TOKYO)’이 7월 4일부터 3일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다.

‘라이프스타일 EXPO 도쿄-7월’은 잡화, 인테리어, Baby·Kids용품, 테이블·주방웨어, 미용·건강 아이템, 패션잡화로 특화된 7개의 전시회로 구성된다. 각각의 전시장에 현재 유행하고 있는 카테고리를 모아 놓은 전시 존도 설치되어 원하시는 아이템을 손쉽게 발굴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신설된 ‘X-mas 컬렉션 존’, ‘베스트 상품 존’, ‘스타일리시 가전제품 존’에는 현재 유행 중인 그리고 향후 인기를 끌 아이템이 상당수 전시된다. 매년 호평을 받는 일본의 아이템 및 전통 디자인을 가미한 제품을 모아 놓은 ‘JAPAN NOW!’, ‘Made in Japan Zone’은 올해에도 가장 주목해야 할 전시 존이다.

일본 최대 문구·사무용품 전시회 ‘ISOT’와, 일본 최대 판촉·마케팅 솔루션 전시회 ‘Marketing & Sales promotion Expo 여름’도 동시에 개최된다. 잡화를 포함한 최신 고기능성의 최신 문구·사무용품과 판촉·마케팅 솔루션도 동시에 찾을 수 있다.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료(5000엔)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EXPO 도쿄-7월 초대권 한 장으로 모든 동시개최 전시회장 입장이 가능하다.

Reed Exhibitions Japan Ltd. 개요

1986년에 설립된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세계적인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의 그룹에 속해 있다. 참가사와 참관자 모두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과 기업의 이익에 직결되는 무역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2003년에는 일본 최대의 전시회 주최사가 되었다. 6년째 173개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전시회가 일본 최대, 세계 최대급으로 성장하기에 이르렀다. 성공적인 국제 전시회를 주최하여 일본과 세계의 무역을 촉진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온라인 사전등록: http://www.lifestyle-expo.jp/en/inv/
라이프스타일 EXPO 도쿄 웹사이트: http://www.lifestyle-expo.jp/en/

웹사이트: https://www.reedexpo.co.jp/ko/

연락처

LIFESTYLE EXPO TOKYO 사무국
Reed Exhibitions Japan Ltd.
Itsuki Imamura
+81-3-3349-8505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