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세기 그룹, 새로운 비유전자조작, 초저니코틴 열건조 벌리 담배 변종 발표

독점적인 VLN™ 담배 제품군을 전략적으로 확대해나가

뉴스 제공
22nd Century Group, Inc.
2018-06-27 14:00
윌리엄스빌,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담배 유해물질 저감과 초저니코틴 담배 분야를 선도하는 식물 생명공학기술 기업인 22세기 그룹(22nd Century Group, Inc.)(뉴욕증권거래소 미국: XXII)이 노스캐롤라이나주립대학교(North Carolina State University, 이하 NCSU)로부터 니코틴이 매우 낮은 수준으로 자라는 여러 가지 열건조 벌리 담배 식물 품종에 대한 독점 라이선스를 부여 받았다고 26일 발표했다.

이 새로운 식물들은 외래종 유전자 물질을 함유하고 있지 않으며(non-GMO), 22세기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초저니코틴 식물 기술을 보완하게 된다. 새로운 초저니코틴 비유전자조작(non-GMO) 담배 식물 품종은 여러 세대를 거쳐 초저니코틴 열건조 벌리 담배 식물의 안정적인 순수육종 품종을 수확한 식물재배 결과물이기 때문에 즉시 상용화가 가능하다.

이러한 비유전자조작(non-GMO) 담배 변종의 추가는 22세기 차세대 담배 기술의 중요한 진전을 보여주는 것이다. 회사의 새로운 초저니코틴 식물 변종은 22세기와 잠재적인 독점판매권 소유자에게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엽연초의 니코틴을 크게 줄인다는 FDA의 계획을 보다 수월하게 준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옵션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이들 담배 변종의 non-GMO 특성은 유전자 변형 작물 이용이 금지된 일부 다른 국가들에서 22세기의 독점적인 VLN™ 담배 판매를 촉진시킬 것이다.

22세기 연구개발 부문 부사장인 후안 탐부리노(Juan Tamburrino)는 “연구 파트너인 NCSU와의 업무협력 결과는 22세기가 이미 확보하고 있는 훌륭한 지적재산권 포트폴리오를 한층 더 강화시킨다”며 “더욱 중요한 것은 우리의 새로운 식물과 이 식물들의 유전학이 회사에게는 개선된 맛 특성과 작물재배 성과 향상을 위한 탁월한 분자 구조 배경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22세기 그룹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헨리 시시그나노(Henry Sicignano)는 “이 독점적인 NCSU 라이선스는 22세기에게 상당한 수준의 전략적 우위와 경쟁력 우위를 제공한다”며 “궐련에 들어있는 담뱃잎의 약 90퍼센트는 열건조 및 벌리 변종의 혼합물이기 때문에 현재 우리는 미국과 전세계의 잠재적 파트너들에게 초저니코틴 담배 혼합물을 공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22세기그룹(22nd Century Group, Inc.) 개요

22세기그룹은 유전공학 및 식물 육종학을 통하여 담배(연초) 내의 니코틴 수준과 대마초의 카나비노이드 수준을 증가시키거나 감소시킬 수 있는 기술을 전문으로 개발하는 식물생명공학 기업이다. 담배에 관한 한 흡연으로 인해 야기되는 폐해를 줄이는 것이 회사의 최우선 과제이며 대마초와 관련한 최우선 과제는 중요한 신약 및 농작물 용으로 특허가 있는 대마초 품종을 개발하는 것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xxiicentury.comwww.botanicalgenetics.com) 참조.

미래예측진술 관련 유의사항: 이 보도자료는 미래 수익 기대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는 보도자료의 내용에 대하여 22세기그룹 및 그 이사진 또는 임원들이 가지고 있는 의도, 믿음, 현재의 예상 등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서술을 포함한 미래예측 정보를 담고 있다. 여기에서 언급된 “~이 될 수 있다”,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기대한다”, “추산한다”, “예상한다”, “믿는다”, “하려고 한다”등 및 그와 유사한 표현이나 거기에서 파생된 표현은 미래예측진술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우리는 미래의 결과, 활동 또는 실적의 수준을 보장할 수 없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작성일 현재의 사실만을 바탕으로 작성된 것이므로 이에 의존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 이러한 주의를 요하는 진술은 향후 회사가 문서 또는 구두로 발표하는 미래예측진술로 고려해야 한다. 미국 증권거래법을 포함한 법규가 요구하는 사항이 아니라면, 회사는 이러한 진술 내용이 실제 결과나 추후에 일어날 사건, 상황 또는 예상치 못한 사건을 반영하여 업데이트할 의도가 없다. 사업운영, 재무 상황, 운영 결과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요인들을 이해 당사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2018년 3월 7일에 제출한 10-K 서식에 의한 2017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 연차보고서에 공개된 ‘위험 요인들’ 섹션을 포함한 내용을 신중하게 검토,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위험 요인 또는 불확실성 가운데 하나 또는 그 이상이 현실화되거나 중요한 가정이 정확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면 회사 경영의 실제 결과는 기대 또는 예상했던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260055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xxiicentury.com

연락처

22세기그룹(22nd Century Group)
제임스 베일(James Vail)
커뮤니케이션 이사
+1 716-270-1523
jvail@xxiicentu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