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2017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월드 파이널 참가

볼보트럭코리아는 ‘2012년부터 월드 골프 챌린지’ 본선인 월드 파이널 참가자격 획득

전 세계의 수준 높은 참가자들과 경쟁 벌여

한국 대표로는 작년 10월 개최된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국내 대표 선발전 우승자인 현계원 씨와 김용호 씨가 참가

뉴스 제공
볼보트럭코리아
2018-06-28 11:08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6월 16일부터 21일까지 스웨덴 ‘할름스타드(Halmstad)' 골프클럽에서 개최된 ‘2017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2017 Volvo World Golf Challenge)’ 월드 파이널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월드 파이널 경기에는 19개국 총 44명의 지역 예선 우승자들이 참가했다. 대한민국 대표로는 작년 11월 볼보트럭코리아 초청으로 개최된 ‘2017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코리아 파이널(Volvo World Golf Challenge Korea Final)’ 우승자 현계원 씨와 김용호 씨가 참가해 미국, 유럽, 아시아 등의 참가자들과 경합을 벌였다.

특히 이번 ‘2017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월드 파이널이 개최된 스웨덴의 할름스타드 골프 클럽(Halmstad Gold Club)은 1930년에 설립되어 스웨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정통을 바탕으로 지역 주민들의 자랑거리로 자리 잡아 있다. 뿐만 아니라 ‘할름스타드 골프 클럽’ 코스는 그 지역이 지닌 천연 자연경관과 고유의 역사기록을 잘 보존하고 있어 유명 프로 골프 토너먼트 장소로 선정되고 있다.

한편 볼보그룹이 주최하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1988년 ‘볼보 마스터스 아마추어(Volvo Masters Amateur)’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으며 매년 전 세계 백만명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골프 대회로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각 나라의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우승자는 월드 파이널(World Final)에 초청받아 볼보로부터 전문 골퍼 타이틀을 받을 뿐만 아니라 월드 챔피언의 자리에 등극할 수 있는 영예를 얻을 수 있다. 한국은 2012년부터 지역 진출권을 획득하여 세계대회 본선에 결승국가로 참가하고 있다.

2017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코리아 파이널 우승자로 선발되어 이번 월드 파이널에 참가한 현계원 씨는 “평소 골프를 즐기는 사람으로서 아마추어 대회 가운데 최고의 무대로 손꼽히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라는 세계대회에 한국대표로 참가해 무척 영광이다”며 “매우 쉽지 않은 코스였지만 전 세계의 동료들과 챔피언들을 직접 만나보고 실력 있는 선수들과 함께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고 이런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준 볼보트럭코리아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volvotrucks.volvo.co.kr

연락처

볼보트럭코리아 홍보대행
SMC(스트래티직마케팅)
조정은 차장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

이 슬 A.E
02-3495-78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