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챔버앙상블, 바이올리니스트 스티븐 김과 마스터클래스 개최

2018-06-28 11:54
서울--(뉴스와이어)--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이사장 이수성)와 삼성화재(대표이사 최영무)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비바챔버앙상블이 23일(토) 바이올리니스트 스티븐 김(Stephen Kim)과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스티븐 김의 국내 공연을 전담하는 (사)세종솔로이스츠가 주선하였다.

스티븐 김은 2016년 ‘뽀꼬 아 뽀꼬’ 음악회에서 비바챔버앙상블과 협연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날 마스터클래스는 단원별로 20분간 1:1 개별레슨을 진행하였으며, 정확한 기교를 알려주고 곡에 맞는 감정 표현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진행하였다.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한 스티븐 김은 “비바챔버앙상블과 두 번째로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음악에 있어서 배움은 끝이 없기 때문에 선생님과 제자로서 만남이 아닌, 저 역시도 비바챔버앙상블에게 많은 걸 배웠다”고 겸손히 말했다.

한편 비바챔버앙상블은 향후에도 단원들의 능력배양을 위해 유명 음악가들과 마스터클래스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개요

장애인먼저실천운동은 장애인을 배려하고 함께 살아가는 국민운동으로, 장애인의 사회통합 촉진을 위한 전국 초중고등학생 백일장, 대한민국1교시, 뽀꼬 아 뽀꼬 캠프, 뽀꼬 아 뽀꼬 음악회, 비바챔버앙상블 운영, 모니터 사업, 장애인식개선 드라마 제작 등 다양한 인식개선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first.or.kr

연락처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김강산
02-784-97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