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글로벌 디너웨어 ‘코렐’과 핀란드 대표 글로벌 국민 캐릭터 ‘무민’의 만남

따뜻하고 철학적인 스토리를 담아낸 디자인으로, ‘키덜트’족을 위한 베스트 컬렉션

뉴스 제공
코렐 브랜드
2018-07-02 09:4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자연을 입은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과 함께 손잡고 일상의 테이블을 힐링할 ‘코렐 무민 캐릭터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자랑하는 ‘무민’은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내면을 지닌 친숙한 존재다. 1945년 스웨덴계 핀란드 여성작가 ‘토베 얀손’이 신화 속 요정인 트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동화 시리즈의 주인공인 무민은 소설을 시작으로 동화, 만화, 뮤지컬 등을 통해 핀란드뿐 아니라 유럽 대륙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북유럽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무민과 가족, 친구들이 함께 만드는 일상 속 에피소드에는 철학적인 교훈과 스토리텔링이 담겨 있어 아동은 물론 성인 독자들에게도 큰 공감을 얻고 있다.

코렐은 매일매일 테이블 위에서 만나는 코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친근한 동화 속에서 독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무민과 가족, 친구들 등 각 고유의 캐릭터들의 밝고 아기자기한 모습들을 제품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유리 재질로 만들어진 코렐의 견고함과 건강함까지 더해져 더욱 특별한 소장가치를 자랑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렐 무민’ 캐릭터 라인은 한식에 어울리는 밥공기, 국공기, 찬기부터 다양한 크기의 플레이트와 삼절 접시, 냉면기까지 총 11종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각 제품마다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타일리시한 패턴들은 다양한 스타일링 활용이 가능해 상차림을 더욱 풍성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코렐 브랜드 마케팅팀 김지영 상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단순 제품 디자인적인 측면을 넘어 ‘무민’ 자체가 지닌 따스하고 철학적인 감성을 함께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코렐 무민 캐릭터 라인을 통해 테이블 위에서 가족 그리고 친구와 함께 일상의 힐링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렐 무민 컬렉션은 유명 코믹 스트립 <피너츠>와의 협업으로 첫 선을 보인 ‘스누피 더 플레이’에 이은 코렐의 두 번째 캐릭터 라인으로 7월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코렐 브랜드 매장과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ellebrands.co.kr

연락처

코렐 브랜드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고운정 대리
02-792-2633(내선 07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