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렉스 테이스트 투어’, 이색 컬래버 팝업스토어 오픈

“파이렉스 테이스트 투어로 여름의 낮과 밤의 색다른 맛을 직접 맛보고 경험하세요”

풍성한 볼거리와 푸짐한 선물은 덤, SNS 인증샷 이벤트로 총 60명에게 파이렉스 제품 증정

뉴스 제공
코렐 브랜드
2018-07-03 08:4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7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식음료 업계와의 달콤한 이색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파이렉스 테이스트 투어 - 데이 앤드 나잇’이라는 테마 아래 진행되는 파이렉스 팝업스토어는 무더운 여름에 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색다른 메뉴와 재미를 찾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빙수 명가 ‘밀탑’ △수제 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생활맥주’ △미국식 쿠키 전문점 ‘크리에잇쿠키’ 등과 함께 기획됐다.

특히 이번 컬래버는 단순한 상품 디자인이 아닌 총 3가지 콘셉트의 각 브랜드 별 특징을 반영해 파이렉스 제품을 활용한 △밀탑 ‘딸기 스노우라떼’ △크리에잇쿠키 ‘쿠키 티라미수’ △생활맥주 ‘수제맥주’ 등을 담아내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한정판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신선한 경험 제공을 자랑한다.

팝업스토어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도 눈여겨볼 만하다. 한정판 메뉴 구매 고객 모두에게 파이렉스 데코 스티커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파이렉스 계량컵 메뉴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총 60명의 당첨자에게는 △시그니처 계량컵 2종 세트 △빈티지 볼 △더블월 글래스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코렐 브랜드 마케팅팀 김지영 상무는 “미국에서는 80% 이상의 가정에서 사용할 정도로 경험의 역사가 깊은 브랜드인 파이렉스는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주방 가장 가까이에서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왔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파이렉스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간직한 대표 제품들과 함께 하는 만큼 무더운 7월과 8월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의 맛을 파이렉스와 함께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여름의 낮과 밤을 시원하게 식혀줄 파이렉스 팝업스토어는 △밀탑(전국 15개 매장) △생활맥주(서래마을점 포함 서울 내 6개 지점) △크리에잇쿠키(방배점, 역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지점 정보를 비롯한 더 자세한 내용은 코렐 브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이 가능하며, 관련 상품들은 코렐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빨간 눈금 계량컵’으로 유명한 파이렉스는 실용성과 과학 기술 발전을 추구하는 미국의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100년간 주방 디자인의 혁신과 트렌드를 주도해온 브랜드로, 미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주방용품 브랜드 중 하나다. 특히 파이렉스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은 시그니처 상품인 빨간 눈금의 계량컵은 선명하고 간결한 미국식 아름다움의 전형을 그대로 복원, 1941년 출시된 이래로 수십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특유의 스타일을 간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ellebrands.co.kr

연락처

코렐 브랜드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고운정 대리
02-792-2633(내선 07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