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 IES 선정 ‘2018 우수 글로벌 리더십 어워드’ 수상

뉴스 제공
블룸테크놀로지
2018-07-05 12:00
성남--(뉴스와이어)--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이 6월 28일 중동의 금융 중심지 두바이의 스위소텔(Swissotel)에서 열린 세계 경제 정상 회의(Global Economic Summit) 행사의 ‘2018년 우수 글로벌 리더십 어워드(Outstanding Global Leadership Award 2018)’ 시상식에서 기술 리더십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우수 글로벌 리더십 어워드(Outstanding Global Leadership Award)는 경제 학자, 국회의원 및 산업가들에 의해 1980년에 설립된 델리(인도) 기반의 경제 연구소 Institute of Economic Studies India(이하 IES)에서 제정, 수여하는 상으로 두바이의 왕족이자 에미레이트항공사의 회장인 Sheikh Saeed Bin Ahmed Al Maktoum이 후원하고 있다.

매년 뛰어난 리더십과 혁신을 선보인 리더(혹은 회사)들을 대상으로 수상자를 선정해오고 있으며, 수상자는 IES 주요 인사로 이루어진 IES 글로벌 리더십 어워드 심사 위원회에 의해 선발된다.

인도의 인포시스 Infosys, 제트에어웨이스 Jet airways, NBCC Limited, KGA Group(UAE) 등의 글로벌 기업들이 수상자로 선정된 바 있으며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은 차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로커스체인’의 기술적 창의성과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 지역에서의 사업성과가 심사 위원회의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의 이상윤 대표이사는 “IES와 같은 저명한 기관으로부터 글로벌 리더로서 인정받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로커스체인은 현 블록체인 기술이 가진 약점을 뛰어넘어 모든 분야에 실제 사용이 가능한, 새로운 시대를 여는 블록체인 기술이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인류사회 전체에 높은 신뢰를 제공하고 보다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한다. 계속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한 로커스체인의 중동 지역 어드바이저인 Dr. Usman Zafar는 “블록 체인 기술은 금융 거래 분야에서 획기적인 변화와 혁신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 로커스체인은 MENA(중동Middle East과 북아프리카North Africa)지역의 IT 산업 기술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이다. 로커스체인의 상세한 사업 계획은 조만간 발표될 것”이라고 중동지역에서의 사업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은 현재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 지역 국가의 정부, 공공기관, 에너지회사, 도시개발회사 등과 37건에 달하는 계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파트너십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블룸테크놀로지 개요

블룸테크놀로지는 전문 블록체인 연구개발을 위해 설립된 법인으로 IT, 게임엔진, 보안, 네트웍 등 다양한 방면의 전문 개발자들이 모여 신개념 블록체인 플랫폼을 개발 중에 있다. 현재는 로커스재단의 로커스체인 플랫폼을 연구 개발 중이며 다양한 산업군과의 융합을 목표로 하고 있다.

Institute of Economic Studies India: http://iesindia.co/
LOCUS CHAIN: http://www.locuschain.com/

웹사이트: http://www.bloomtechnology.co.kr

연락처

블룸테크놀로지
정진현 차장
070-8260-43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