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신제품 선공개

혼수 침대로 적합한 프리미엄 및 퍼포먼스 라인의 신제품 특별 전시

29일까지 전시 품목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씰리침대
2018-07-09 09:1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7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예비부부들을 위해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특별 전시관을 마련하고, 호주산 매트리스 신제품을 선공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프리미엄 및 퍼포먼스 라인의 호주산 매트리스 3종이다. 이 중 선공개되는 제품은 ‘블루밍턴(Bloomington)’, ‘다뉴브 플러쉬(Danube Plush)’ 2종으로 어떤 체형이나 자세로 누워도 온몸을 최적의 각도로 바르게 지지해주는 ‘센스 앤 리스폰드(Sense & Respond)’ 기술을 탑재해 척추 건강을 지키고, 편안한 수면을 도와준다.

무엇보다 포스처피딕 SRx®Ⅱ 티타늄 스프링이 교차배열 돼있어 포근한 느낌과 견고한 지지력을 단계별로 느낄 수 있다. 첫 느낌은 부드럽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탄탄하게 받쳐주는 것. 미세한 움직임에도 민첩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평소 뒤척임이 심한 이들에게 제격이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전시 품목은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1박 2일 숙박권, S250 실버 화이트 프레임, 매트리스 클리닝 쿠폰, 방수 매트리스 커버 등 다양한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씰리침대는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혼수 침대를 고민하는 예비부부들이 씰리침대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전시관을 오픈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및 퍼포먼스 라인은 씰리침대의 기술력이 응축된 제품군인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장에는 국내 기획 생산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력의 조화로 올해 씰리침대의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퍼포먼스 라인의 매트리스 ‘프레지던트(President)’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씰리침대 프리미엄 및 퍼포먼스 라인의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aly.co.kr

연락처

씰리침대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수민 대리
070-4944-07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