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비프루브, 신세계가 새롭게 선보이는 만물 잡화점 ‘삐에로 쑈핑’ 입점

뉴스 제공
코스모코스
2018-07-09 09:38
서울--(뉴스와이어)--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한국형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스타필드 코엑스몰 ‘삐에로쑈핑’에 입점했다.

삐에로쑈핑에 입점한 비프루브(VPROVE)의 헤어톨로지 라인은 헤어케어에 최적화된 전문가의 솔루션을 바탕으로 두피 타입과 모발 컨디션별로 선택할 수 있는 두피케어, 모발 관리, 스타일링 등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헤어톨로지 라인에는 이탈리아 까시아나 온천수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준다. 특히 헤어톨로지 프레시 쿨 샴푸는 두피 피지 조절과 함께 모발을 청결하게 해주고,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시원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요즘같이 덥고 눅눅한 여름시즌에 사용하기 좋다.

샴푸와 같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는 헤어톨로지 스칼프 수딩 앰플이 있다. 이 제품은 여름철 왕성하게 분비되는 두피의 피지를 케어하고 수분을공급해주는 두피 진정 수딩 앰플로,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히아루론산 성분이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코스모코스 비프루브(VPROVE)는 “삐에로쑈핑 입점 등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cosmocos.com/

연락처

코스모코스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과장
02-792-0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