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2018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 대상 업체 선정

뉴스 제공
디딤365
2018-07-12 09:26
서울--(뉴스와이어)--트리포드(대표 장민호)가 KOBACO(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운영하는 ‘혁신형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에 적격 업체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혁신형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은 우수한 기술력을 갖는 중소기업에게 광고비 부담이 높은 방송광고를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광고비를 지원하는 제도이다. 트리포드는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의 선두업체로 혁신성과 기업의 미래 비전 등을 인정받아 적격 업체로 선정되었다.

트리포드는 12일부터 자사의 클라우드 인프라를 활용하여 직접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디펜스어벤저의 사전예약 광고를 시작했으며 앞으로도 방송 광고비를 지원받아 트리포드의 우수한 기술력과 새롭게 시작한 게임사업을 홍보할 계획이다.

트리포드 장민호 대표는 “경력 15년 이상의 전문 인력들과 시스템 인프라 관리 노하우,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한 완성도 높은 클라우드 관리 솔루션에 대해 인정받아 선정되었다”며 “앞으로 코바코의 지원사업 활용을 통해 차별화 요소가 더욱 공고해질 것으로 예상되어 여러모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트리포드 개요

트리포드는 KT ucloud biz의 공식 총판사로 공공기관·엔터프라이즈·교육기관·게임 등 다양한 환경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보안,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5년부터 IDC를 운영해오며 쌓인 노하우와 개발 경험으로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운영하고 있으며 CSB(Cloud Service Brokerage)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와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dim365.com

연락처

트리포드
영업컨설팅본부
김윤지 주임
070-7784-8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