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소셜 캠페인 ‘원기충전소 핀홀카메라’ 편 공개

원스토어 공식 페이스북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 예정

원스토어 공식 모델 김소혜 ‘원스토어 핀홀카메라’ 인증샷으로 화제

뉴스 제공
원스토어
2018-07-12 11:41
성남--(뉴스와이어)--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가 원스토어 공식 페이스북에서 ‘즐겁고 유쾌하게 채워주는 원기충전소(이하 원기충전소)’ 소셜 캠페인 ‘핀홀카메라’ 편의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원스토어의 ‘원기충전소’ 소셜 캠페인은 모바일 게임과 앱, 이북, 만화, VOD 등을 유통하는 종합 모바일 콘텐츠 유통기업으로서 일상 속 즐거움을 소셜 채널까지 확장하겠다는 목표로 원스토어 공식 SNS를 통해 펼쳐지고 있다.

원스토어는 필름 카메라의 아날로그 감성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사용자가 직접 조립하고 자신의 개성에 맞춰 꾸밀 수 있는 ‘핀홀카메라’를 제작했다. 이달부터 총 3편에 걸친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핀홀카메라’ 편의 첫 번째 영상은 원스토어 공식 모델인 아이오아이(I.O.I) 출신 김소혜가 직접 ‘원스토어 핀홀카메라’를 조립해 일상 속 원기충전을 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영상 공개와 함께 6일부터 ‘핀홀카메라 이름짓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누구나 원스토어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며 재치 넘치는 이름을 댓글로 남기는 참가자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핀홀카메라를 증정한다.

특히 영상 공개 이후 김소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상에 하나뿐인 펭귄 핀홀카메라를 들고 있는 인증샷과 함께 만들기에 도전해보라는 글을 남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원스토어의 신현일 브랜드 매니저는 “요즘 필카 감성, 아날로그 사진 필터 등이 인기를 얻으며 원스토어에서도 일상 속 즐거움을 더해드리고자 ‘핀홀카메라’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 추가 공개될 ‘핀홀카메라’의 소혜 영상과 이벤트와 더불어 유쾌하고 즐거운 소셜 콘텐츠들을 통해 유저와 지속적으로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소혜는 최근 CJ E&M 디지털 스튜디오 ‘스튜디오 온스타일’에서 제작하는 디지털 웹 드라마 ‘연애 사회(가제)’에서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연기돌로 자리매김 중이다. ‘연애 사회(가제)’는 올해 하반기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원스토어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onestorekr

연락처

원스토어 홍보대행사
메타컴
양은영 대리
02-555-63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