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코리아, ‘B시리즈’굴삭기 신제품 2종 출시

2004-09-08 10:0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굴삭기 전문 생산 업체인 볼보건설기계코리아(대표이사: 에릭 닐슨)는 오늘 타이어 굴삭기 모델 2종을 동시에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유럽 및 전세계 시장에서 호응이 높은 B 시리즈로 13톤급 EW145B와 20톤급 EW200B이다.

오랫동안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의 다양한 작업 현장에서 성능 및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더욱 완벽한 품질을 제공하는 이번 신제품은 작업 성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연료비 및 유지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도록 최첨단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국내 최초로 첨단 도난방지 시스템도 적용되었다.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볼보의 고성능 터보엔진은 전세계 환경기준 및 2006년부터 국내에서 적용되는 Step2 기준을 만족시키는 친환경 엔진으로 소음과 공해를 최소화 하였을 뿐만 아니라, 연료 분사량과 분사 타이밍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전자 제어식 엔진으로 획기적인 연료 절감을 실현하였다.

또한, 엔진과 유압장치 제어시스템의 데이터가 입력되는 첨단 장비관리시스템(VCADS-pro)을 통해 운전자는 장비의 진단 및 정비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항상 최적의 장비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밖에도, 오랜 시간 동안 열악한 작업 환경에 노출되는 굴삭기 운전자의 피로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저진동, 저소음의 동급 최대 운전공간을 갖춘 운전실이 제공되며, 계기판과 조작기기를 인체공학적으로 배열하는 등 운전자의 안전을 극대화하였다. 넓은 작업시야와 대용량 히터 및 에어컨 역시 운전자의 쾌적하고 효율적인 작업을 보장한다.

한편, 새로이 출시되는 볼보 타이어 굴삭기 B시리즈는 유럽 및 전세계 시장에 판매되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향후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 판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국내 시판가격은 13톤급 EW145B는 1억 6백만원, 20톤급 EW200B의 경우에는 1억 2천 7백만원이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개요
볼보건설기계는 세계 최대의 건설 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전 세계에서 생산시설을 갖추고 현지 딜러를 통해서 부품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볼보건설기계는 건설기계 전 기종을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ce.co.kr

연락처

김희장 팀장 (Tel. 3780-9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