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사이젠 바이오사이언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18-07-19 15:24
렌셀러, 뉴욕주--(뉴스와이어)--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와 사이젠 바이오사이언스(Cyagen Biosciences)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이젠은 맞춤형 유전자변형 쥐 모델 및 관련 서비스 생성 분야의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이번 파트너십 조건에 따라 양사는 자원을 통합할 계획이고 종합적 역량과 허가받은 첨단기술에 기반해 프리미엄 맞춤형 모델 설계 및 생성 서비스에 대한 접근 기회를 글로벌 과학계에 제공할 예정이다.

맞춤형 동물 모델은 잠재적 치료법과 생물 간 역학관계에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생체 시스템으로서 신약 개발에 중추적 역할을 한다.

타코닉은 20년이 넘는 경험,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모델 생성기술 포트폴리오, 다운스트림 부문 프리미엄 맞춤형 브리딩 솔루션과의 끊김 없는 통합 능력을 모두 결합해, 복잡한 유전자변형 설치류 모델을 생성하고 생체의학 연구계에 제공한다. 사이젠은 2005년 업계에 진출했고 모델과 운반체 생성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크게 주목받았다.

이번 협력을 통해 사이젠 고객사들은 더욱 확대된 전문성, 종합적인 프로그램 관리, 첨단 기술, 유연한 가격책정, 단일 접점을 통해 신속히 이뤄지는 프로젝트 등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고 개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최고의 솔루션을 보장받게 되었다.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의 CEO인 로버트 로젠탈(Robert Rosenthal) 박사는 “타코닉은 모든 모델 생성 고객사들이 첨단기법으로 우수한 설계를 만드는 과학 전문가들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사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며 “이제는 사이젠과의 협력을 통해 시장 수요에 맞춰 가장 다양한 선택지를 고객사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이젠 바이오사이언스의 세일즈 담당 부사장인 레자 르재이(Reza Rezaie) 박사는 “사이젠 바이오사이언스는 획기적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줄 최상급의 동물 모델을 연구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갈수록 연구자들은 더욱 우수한 동물 모델 서비스를 더 저렴한 가격에 공급받고 싶어 한다”고 말혔다.

또한 르재이 박사는 “타코닉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사이젠은 검역 및 기타 부가 비용을 최소화하거나 아예 없앨 수 있는 옵션과 함께 더욱 우수해진 동물 모델을 연구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며 기존 기준과 기대치를 뛰어넘는 수준의 제품 역량을 함께 선보일 것이다”고 덧붙였다.

사이젠 바이오사이언스(Cyagen Biosciences, Inc.) 개요

사이젠 바이오사이언스(Cyagen Biosciences)는 맞춤 설계된 설치류 모델 분야의 최대 공급사이다. 우수한 품질과 확실한 환불보장 및 합리적 가격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독일, 일본, 중국에 지사를 운영 중인 사이젠은 전 세계 연구자들에게 형질전환, 넉아웃(knockout), 넉인(knock-in), CRISPR, ES세포 기반 모델을 제공한다. 또한 세포주와 배지 및 분화 키트를 포함해 연구 목적의 광범위한 줄기세포 제품을 공급한다. 운반체 및 전략 설계부터 동물 모델 생성, 냉동보존, 브리딩에 이르기까지, 동물 모델 니즈에 관련해 완전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 Inc.) 개요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는 정식 허가를 획득한 유전자 변형 설치류 모델 및 서비스 제공업체다. 1952년 창립한 타코닉은 전 세계 바이오 기술분야 기업과 기관들을 대상으로 중요한 리서치 모델을 매입, 자체 생성, 번식, 조정, 테스트, 유통하고 있다. 타코닉은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설치류 모델생성 서비스 제공업체로 모델 설계 관련 분야에서 20년의 경험을 갖추고 있다. 당사는 CRISPR/Cas9 기술을 통해 유전자 비활성화, 유전자 돌연변이 및 대체, 유전자 전이, RNAi(RNA 간섭) 및 유전자 편집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고객들의 프로젝트에 올바른 형태의 도구가 사용될 수 있도록 한다. 타코닉은 모델 설계부터 번식 및 개체집단 관리에 이르기까지 원활한 서비스 구축을 통해 고객들에게 완전한 형태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독보적인 역량을 갖추고 있다. 유전자 변형 쥐와 쥐 모델 정밀 연구, 모델 설계와 번식 서비스 통합에 특화된 타코닉은 미국과 유럽 지역에 3곳의 서비스 연구소와 6곳의 번식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지역 내에서도 다수의 유통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 동물 모델을 제공할 수 있는 글로벌 배송 능력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taconic.com/

연락처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Director of Marketing Communications
Kelly Owen Grover
(518) 697-3824
이메일 보내기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제품 및 서비스 문의
미국
888-822-6642

유럽
+45 70 23 04 05
 이메일 보내기

사이젠 바이오사이언스 제품 및 서비스 문의
미국
800-921-8930
+1-408-969-0306

유럽
800-793-45
+32-280857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