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꽃피부과의원, 미사 강변도시에 개원

하남 미사 강변도시에 위치…8월 25일까지 다양한 오픈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눈꽃피부과의원
2018-07-20 13:49
하남--(뉴스와이어)--피부과 전문의 병원 눈꽃피부과의원이 하남 미사 강변도시에 7월 개원했다고 20일 밝혔다.

눈꽃피부과의원은 여드름, 보습, 미백의 피부관리부터 기미, 잡티, 흉터치료의 레이저 치료와 보톡스, 탄력, 리프팅 주사등 고객 개개인의 피부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사 강변 피부과 눈꽃피부과의원 최정휘 원장은 전 국군수도병원 피부과 과장, 해군 해병대 교훈단 피부과 군의관 등을 지내며 피부과 질환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기미, 잡티, 주근깨 등 색소질환과 여드름, 여드름 흉터와 모공치료를 위한 레이저 의료 시술에 숙련된 피부과 전문의다.

최정휘 눈꽃피부과의 원장은 “같은 레이저 장비를 쓰더라도 시술 방식에 따라 전혀 다른 결과가 나타날 수 있다”며 “눈꽃피부과의원의 레이저 시술 원칙은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안전한 치료로 피부과 전문의만의 특수한 술기를 통해 이를 실현한다”고 강조했다.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눈꽃 슬림 주사와 탄력 리프팅의 눈꽃 리턴 패키지, 눈꽃 미백 레이저, 원데이 파워 잡티치료 등 눈꽃피부과의원만의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는 하남 미사 강변 지역 주민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된다.

또 부드럽고 아름다운 곡면을 감상할 수 있는 모던한 인테리어는 최정휘 원장이 추구하는 눈꽃피부과의원만의 분위기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 For Your Healthy & Beauty Skin’을 시각적으로 잘 나타내주고 있다.

눈꽃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의 개인별 맞춤 진료를 통해 개인마다 다른 피부 상태에 대한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통해 하남 미사 강변도시의 지역 의료 서비스의 질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8월 25일까지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눈꽃피부과의원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noonkkotskin/
눈꽃피부과의원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oonkkotskin/
눈꽃피부과의원 블로그: http://blog.naver.com/noonkkotskin

웹사이트: http://noonkkot.com

연락처

눈꽃피부과의원
최정휘 원장
031-794-98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