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AK, 알-파라비 카자흐 국립대학교와 양해각서 체결

뉴스 제공
AURAK
2018-07-23 11:40
라스 알카이마,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스 알카이마 아메리칸대학교( American University of Ras Al Khaimah, 이하 ‘AURAK’)의 총장인 하산 함단 알 알킴(Hassan Hamdan Al Alkim)교수와 카자흐스탄 공화국의 알-파라비 카자흐 국립대학교(Al-Farabi Kazakh National University, 이하 ‘KazNU’)의 총장인 갈림카이르 무타노프(Galimkair Mutanov)교수가 학생,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상호 교환하기로 합의한 양해 각서(MoU)를 체결했다.

AURAK과 KazNU는 카자흐스탄 공화국과 아랍에미리트 사이의 긴밀한 관계를 증진하고 교육 및 학술 분야의 쌍방간 관계를 발전시킨다는 정신 아래 두 기관 간의 협력을 진전시키는데 기여하기 위해 이번에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 각서의 목적은 학생 및 교수의 상호 교환과 연구의 협업을 통한 교육 및 학술 협력을 증진하는데 있다. 또 이 협약은 아랍에미리트와 카자흐스탄 공화국 간의 문화 교류의 기반을 이룰 뿐 아니라 복수학위 프로그램(dual degree program)을 통해 두 기관 사이에 더 긴밀한 학문적 유대를 도모할 가능성도 있다.

AURAK의 리 월러(Lee Waller) 학생 성공 및 등록관리(Student Success and Enrollment Management) 처장은 이번 파트너십은 문화적 관계를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뻐하면서 “KazNU와 AURAK 사이에 맺은 협약은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들 두 국제 대학교 간의 협력을 증진하고 양국 국민에게 기회를 열어줄 것”이고 말했다.

AURAK와 KazNU는 이번 파트너십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성공적 학구 활동을 경험할 것이 틀림 없다. 하산 교수는 “알-파라비 카자흐 국립대학교에는 학생들이 학업을 연마하고 국제적으로 연결할 기회를 많이 갖게 하기 위해 교육을 강화하는 존경 받는 다수의 교수진이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AURAK 는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및 북미 지역 기관들과 광범위한 국제적 파트너 관계를 맺어 학생들에게 최대 1년간의 교환학생 해외 교육 프로그램 및 단기 하계 강의 등 폭넓은 기회를 열어 주고 있다.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220050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aurak.ac.ae/en/

연락처

라스 알카이마 아메리칸 대학교(The American University of Ras Al Khaimah)
커뮤니케이션/홍보부
제시카 자니(Jessica Zani)
작가 겸 편집자
+97172210900(내선: 1325)
jessica.zani@aurak.ac.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