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의 씨엘포, 미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고급스럽고 직관적인 디자인·전문성을 살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고객 소통 강화
미국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 기대
이번에 오픈한 CLIV 미국 홈페이지는 미국 현지 고객들에게 씨엘포의 고급스러움과 전문성을 전달하기 위해 CLIV만의 독자적인 특허성분과 전문 연구원의 이미지를 활용해 성분에 대한 자신감이 드러날 수 있도록 표현되었다.
특히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는 씨엘포의 대표 제품인 맥스 히아루로닉 라인의 수분감이 그대로 드러나는 디자인으로 CLIV 미국 홈페이지를 들어오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전문 연구원을 통한 성분에 대한 자신감, 에스테틱 화장품 등의 전문성을 나타내기 위해 케어받고 있는 사진, 식물 성분을 연구하고 있는 이미지 등을 접목시켜 브랜드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디자인하였으며 각 라인별 메인 컬러를 사용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시각화하여 홈페이지를 디자인한 점이 주요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이번 홈페이지를 디자인한 아미코스메틱은 미국 현지인들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IV의 콘셉인 고급스러움과 전문성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고객의 관점에서 페이지를 제작하였다며 현지 고객들이 CLIV 홈페이지를 통해 피부 과학을 이해하고 본인에게 적합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58건, 유럽화장품(CPNP) 17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9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79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55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60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20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씨엘포 미국 공식 홈페이지: http://www.cl4usa.com/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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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코스메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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