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랩, 셀퓨전씨·스위스킨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

셀퓨전씨·스위스킨 7월 18일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2층 입점

최근 중국인들 사이에서 레이저 썬스크린 100, 퍼스트쿨링마스크 인기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8-07-24 11:42
서울--(뉴스와이어)--씨엠에스랩(CMS LAB, 대표 이진수)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스위스킨(suiskin)이 7월 18일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했다.

셀퓨전씨와 스위스킨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지 구축 후 높은 상승세를 기반으로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하였으며, 특히 셀퓨전씨의 ‘레이저 썬 스크린 100’과 ‘퍼스트 쿨링 마스크’는 최근 중국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셀퓨전씨의 베스트셀러인 ‘레이저 썬 스크린 100’은 자외선 차단제로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나 피부과 시술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다. 2016~2017년 ‘화해’ 선크림/로션부문 2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손상된 피부 강화를 돕는 안전한 성분이 입소문을 타면서 올리브영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요즘처럼 무서운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에 적합한 ‘퍼스트 쿨링 마스크’는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열·건조 등을 케어하는 셀퓨전씨만의 노하우를 담아낸 시트 마스크다. 레드 펩타이드, 아줄레놀™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실된 수분을 꽉 채워주고 뛰어난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또 비멘톨(멘톨 Free), 아쿠아 캡슐 폴리머의 저자극 쿨링 효과 등의 ‘트리플 쿨링 시스템’이 접목되어 피부에 부착하자마자 시원함이 느껴지고 시간이 지날수록 쿨링감이 지속되는 진정 마스크다. 피부 온도 완화 테스트와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해 극도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씨엠에스랩의 셀퓨전씨와 스위스킨은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 2층에 입점되어 있으며, 강남점 단독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를 진행 중이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 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셀퓨전씨 홍보대행
커뮤니크
안성윤 과장
02-788-7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