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카드, 버스타고 시외버스 연계·호환 서비스 전국 3500여개 노선 확대

왕복 승차권 예매 시 추첨 통해 모바일 캐시비 선물 증정

뉴스 제공
이비카드
2018-07-24 14:05
서울--(뉴스와이어)--시외버스 예약·예매 서비스 ‘버스타고(bustago)’를 운영하고 있는 ㈜이비카드(대표이사 이근재)가 국토교통부와 함께 시행 중인 ‘시외버스 연계·호환 서비스’를 3500여개 노선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비카드는 버스타고 ‘시외버스 연계·호환 서비스’ 확대 시행을 기념하여 ‘모바일 캐시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4일(월)부터 4주간 ‘버스타고’ 모바일 앱을 통해 시외버스 승차권을 왕복 예매하면 자동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모바일 캐시비 3만원(10명), 1만원(50명)이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버스운송사업연합회에서 추진하고 이비카드가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 시외버스 예매 서비스 ‘버스타고(bustago)’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버스타고’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전자 승차권을 발권할 수 있으며 지정 좌석 예약 및 정확한 운행정보 확인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시외버스 예매 서비스 ‘버스타고’ 모바일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향후 ‘시외버스 연계·호환 서비스’를 전국 모든 시외버스 노선으로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버스타고 홈페이지: http://www.bustago.or.kr

웹사이트: http://www.cashbee.co.kr

연락처

이비카드
커뮤니케이션팀
문윤식
02-2660-07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