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기업 AC3, 리델 보고서에서 코인당 가치 20.52달러로 인정받아

뉴스 제공
AC3
2018-07-24 16:39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디지털 콘텐츠 및 교육 마켓플레이스 분야에서 신뢰받는 AC3가 리델(Riedel)이 실시한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다. 리델이 독립적으로 수행한 이번 보고서는 AC3의 탈중앙형 플랫폼, 유틸리티 가치, 중장기적인 코인의 가치 등을 분석했다.

존 필즈(John Fields) AC3 공동창업자는 “우리는 사업을 개발한 첫 순간부터 제도권 기관 수준의 거버넌스과 운영 역량을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구현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인프라를 구축했으며, 그 노력의 결실이 인정받고 높은 평가를 받아 아주 기쁘다”고 말했다.

리델은 세계에서 떠오르는 유망 회사들을 대상으로 오랫동안 독립적 연구를 수행해왔다. 최근에는 리델 고객사들 사이에서 블록체인 기술 및 암호화폐 회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데이빗 리뎃(David Riedel) 리델 리서치 소유주는 “AC3는 여러 파트너를 거느리고 널리 도입된 최초의 블록체인 생태계 중 하나이므로, 기준이 엄격한 우리의 분석 대상이 되기에 적합한 회사라 판단했다. 거대한 디지털 콘텐츠 분야의 주도권을 잡게 될 회사들은 대단한 성공을 거둘 것이며 특히 AC3가 그 선두에 있다”고 밝혔다.

AC3를 통해 이뤄진 거래 규모는 이미 21만8000건을 넘어섰다. 이는 AC3 디지털 월렛의 안전성과 기능성, 우수한 고객경험 제공 역량을 증명한다. AC3는 컨텐츠 크리에이터 및 교육 사업가들과 수백 건의 파트너십을 추가로 맺는 단계에 있고 확장된 전략적 협력 관계 네트워크를 통해 20만명의 실사용자를 새로 확보했다.

AC3 - The All Content Creator Currency 개요

2015년 설립된 AC3는 디지털 컨텐츠, 블록체인, 암호화폐 업계에서 다수의 획기적 사업 및 발전을 이끌었다. AC3 운영진은 기술 중심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구축하고 성장시키는 노하우를 갖췄다. 컨텐츠 크리에이터와 교육 사업가들로 이뤄진 팀원들은 매달 250만명이 넘는 크리에이터, 디자이너, 소프트웨어 개발사들과 만나고 있다. AC3는 Hacksaw International Incorporated의 완전 자회사다.

웹사이트: http://ac3.io/
트위터: http://twitter.com/ac3_network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C3net/
리델 보고서 전문: http://ac3.io/static/pdf/AC3_Report_7_23.pdf

연락처

AC3
John Fields
1-866-447-486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AC3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