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빌, 저배출 글랜드 패킹 제어 밸브 발표… 휘발성 유기화합물 대기 오염물질의 누출 줄여

뉴스 제공
Azbil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845
2018-07-25 11:0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이하 ‘아즈빌’)이 저배출의 글랜드 패킹 시스템(gland packing system)을 채용하여 휘발성 유기화합물(VOC)의 누출을 줄이는 제어 밸브를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아즈빌: (도쿄증권거래소: 6845)
본사: 도쿄 치요다구 마루노우치 2-7-3
사장 겸 CEO: 소네 히로즈미(Hirozumi Sone)

아즈빌의 저배출 글랜드 패킹 시스템은 제어 밸브의 글랜드 및 개스킷 실(gasket seal)의 유일한 국제적 기준인 ISO15848-1:2015*가 요구하는 누출 수준을 낮추며 제3자 인증기관으로부터 최고 지구력 등급인 CC3 인증을 받았다.

중국, 대만, 태국, 미국을 포함한 다수의 국가와 지역은 초미세먼지(PM 2.5)와 광화학 스모그 같은 대기 오염물질의 원인이 되는 VOC의 산업 시설에서 나오는 배출가스를 제한하는 규정을 시행하고 있다. 이러한 규정은 제어 밸브에서 발생하는 VOC누출량을 제한하고 기업체들이 그 누출을 통제하도록 규제하고 있다. 기업체들은 ISO 15848-1 인증을 받은 저배출 글랜드 패킹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규정을 더 쉽게 준수할 수 있게 된다.

특징

1. ISO 15848-1:2015기준에 따른 CC3(최고 지구력 등급) 인증 획득

저배출 글랜드 패킹 시스템은 주요 제3자 기관이 실험했으며 밀봉 성능이 ISO 15848-1:2015가 요구하는 요건뿐 아니라 ISO표준이 명시한 최고 수준의 지구력(CC3 등급)을 충족시켜 인증을 받았다. 아즈빌의 저배출 글랜드 패킹 시스템은 10만 번 회전 후에도 기준에 명시된 누출 수준을 유지해 CC3 등급을 받았다.

2. 산업 안전성과 생산성 향상

이 저배출 글랜드 패킹 시스템은 제어 밸브 패킹 글랜드에서의 유체 누출을 줄일 수 있다.

· 악취가 나는 곳이나 눈을 자극하는 유체를 취급하는 곳의 산업 안전성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한다.

· 동력이나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유체의 누출을 줄임으로써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3. 유지 보수 주기가 길어진다

이 시스템의 활하중(live-loaded) 패킹 시스템에는 접시 스프링(Belleville spring)을 사용하여 패킹에 적절한 정도의 힘을 지속적으로 가함으로써 글랜드의 이완을 방지한다. 이것은 자주 작동하는 밸브나 냉온 주기가 반복되는 밸브 같이 유체가 누출되기 쉬운 제어 밸브에 특히 효과적이다.

* ISO 15848-1: “산업용 밸브 - 비산 배출량의 측정, 실험 및 자격 요건 절차 - 파트1: 밸브의 분류 시스템 및 형식 시험을 위한 자격 요건 절차”
(ISO 15848-1: “Industrial valves - Measurement, test and qualification procedures for fugitive emissions - Part 1: Classification system and qualification procedure for type testing of valves.”)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38531&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zbil.com

연락처

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기획부
오타 세이이치(Seiichi Ota)
81-3-6810-1006
publicity@azb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