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 추천 보상 프로그램 및 암호화폐 캐시백 서비스 출시

MCO 카드 소지자 1명 당 최대 만불까지 친구 추천 보상 혜택 제공

MCO 월렛 앱에서 이뤄지는 모든 활동에 대해 업계 최대 1% 캐시백 실시

뉴스 제공
크립토닷컴
2018-07-26 09:25
서울--(뉴스와이어)--결제 및 가상화폐 플랫폼의 선두주인 CRYPTO.COM(이하 크립토닷컴, (구)Monaco, 모나코)이 친구 추천 보상 프로그램인 ‘플래티넘 리퍼럴 리워드(Platinum Referral Rewards)’와 암호화폐 구매 및 교환에 대해 최대 1%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크립토 월렛 캐시백(Crypto Wallet Cashback)’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플래티넘 리퍼럴 리워드(Platinum Referral Rewards)는 카드 소지자 1명당 최대 미화 만달러의 가입 보너스를 제공하는 특별 친구 추천 보상 프로그램으로, 추천한 친구가 진행한 암호화폐 거래에 부과된 순 수수료의 최대 25%까지 적립한다. 크립토 월렛 캐시백(Crypto Wallet Cashback)은 MCO 월렛 앱에서 체결된 모든 암호화폐 구매 및 교환에 대해 최대 1%의 캐시백 보너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크립토닷컴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은 “MCO 리워드 프로그램 소개하게 돼 기쁘고 오늘부터 크립토닷컴 이용자는 모든 암호화폐 구매 및 교환에 대해 보상을 받게 되며 MCO 월렛 앱은 모든 암호화폐 거래들을 수행하는 가장 알맞은 거래소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크립토닷컴은 모든 MCO Visa 플래티넘 카드 소지자에게 가입한 친구와 공유할 수 있도록 최대 미화 만달러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한 마자렉 CEO는 “우리는 개인의 인간관계를 통한 암호화폐 추천이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암호화폐와 MCO 앱을 소개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플래티넘 리퍼럴 리워드 프로그램(Platinum Referral Reward Program) 개요

플래티넘 리퍼럴 리워드 프로그램은 ‘MCO 플래티넘 Visa 카드(연회비 없는 메탈 Visa 카드)’를 신청하고 일정 MCO 토큰을 보유한 크립토닷컴 이용자를 대상으로 적용된다. 프로그램 해당 이용자는 특별 추천 링크로 지인을 MCO 월렛 앱으로 초대해 MCO 토큰을 선물할 수 있다. 프로그램 이용자는 친구 1명당 미화 100달러를, 최대 100명의 친구에게 총 미화 만달러까지 선물할 수 있다. 또한 추천한 사람은 가입한 친구의 암호화폐 거래에 부과된 모든 순 수수료(제3자 지불 및 거래 처리 비용의 순수 금액)의 최대 25%까지 받게 된다.

크립토 캐시백 프로그램(Crypto Cashback Program) 개요

크립토닷컴 이용자는 MCO Visa 카드로 구매한 모든 거래 건에 대해 최대 2%의 캐시백을 받는 것 이외에도 MCO 월렛앱으로 모든 암호화폐 구매 또는 암호화폐 간 교환에서 발생한 금액의 최대 1%에 달하는 캐시백을 보상받게 된다. 현재 MCO 월렛은 4가지의 암호화폐를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암호화폐가 추가될 예정이다.

크립토닷컴 개요

크립토닷컴은 암호화폐 및 금융 서비스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크립토닷컴(모나코)은 전 세계 암호화폐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크립토닷컴의 MCO Visa 카드, MCO 월렛 앱 및 MCO 토큰 등 MCO 브랜드의 소비자 금융 서비스는 ‘암호화폐를 모든 지갑에™’라는 기업 비전을 담고 있다. 크립토닷컴 본사는 홍콩에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크립토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rypto.com

연락처

크립토닷컴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02-737-2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