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코어, 새로운 제품 기능의 짐브라 협업 플랫폼 보급이 늘고 있다고 발표

2분기에 신규 고객사가 110개 증가

뉴스 제공
Synacor Inc.
2018-07-26 15:05
버팔로,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나코어(Synacor Inc.)(나스닥: SYNC)가 자사의 짐브라(Zimbra) 공개소스 기반 이메일 및 협업 플랫폼 보급이 전세계 정부 및 기업들을 대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25일 발표했다.

2018년 상반기에 230개가 넘는 짐브라가 새로 보급되었는데 그 중 110개가 2분기에 추가되었다. 지난해 말 짐브라8.8이 발표된 이후 시나코어는 지속적으로 이를 확장해오고 있는데 여기에는 짐브라 톡 V2(Zimbra Talk V2)와 공유 문서, 스프레드시트 및 프리젠테이션 협업 및 스토리지, 보안 강화를 위한 짐브라 브리프케이스(Zimbra Briefcase)의 업데이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최신판을 통해 고객들은 새로운 사용자 경험 사양과 더불어 실시간 백업, 모바일 및 데스크톱을 망라하는 액티브싱크(ActiveSync), 계층적 스토리지 관리, 그리고 보다 효율적인 위임 관리 기능 등과 같은 테크 스택(tech stack) 확장 사양들을 이용할 수 있다. 올해 짐브라가 새로 배치된 곳은 폭스크래프트 홈스(Foxcraft Homes, 미국), BHEL(Bharat Heavy Electricals Limited, 인도), 하이윈(Hiwin, 대만), 스카이오라(Skyora, 영국) 그리고 ASAL(Algerian Space Agency, 아프리카) 등이다.

인도 고유신원확인청(Unique Identification Authority of India, 이하 ‘UIDAI’)의 다베시 싱(Davesh Singh) 부청장은 “우리가 하나의 조직으로서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발전시키고 협업을 위해 사용하는 수단들을 연계시킴에 따라 시나코어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파트너로 떠오르고 있다”며 “시나코어가 짐브라와 관련한 혁신과 신속한 업데이트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함으로써 우리는 우리 기업들이 요구하는 수준에 맞춰 빠르게 변화하는데 필요한 유연성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2018년 4월과 6월에 출시된 짐브라 8.8.8과 8.8.9는 일대일 및 그룹 메시징과 화상회의, 그리고 파일 및 화면 공유가 가능한 짐브라 웹 클라이언트(Zimbra Web Client) 내의 대기업급 메시징 플랫폼인 짐브라 톡 V2(Zimbra Talk V2)를 도입했다. 이번에 출시된 버전에는 사용자들이 어디에 있든 혹은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상관 없이 서로 원활하게 파일을 동기화하고 공유하는 기능이 포함된 짐브라 드라이브(Zimbra Drive)와 짐브라 브리프케이스(Zimbra Briefcase)에 대한 업데이트도 포함되어 있다.

짐브라 공동체 구성원들은 짐브라 액티브8베트남(ACTIV8 Vietnam)과 액티브8노스아메리카(ACTIV8 North America)에서 만나 플랫폼의 미래 방향에 관한 정보를 입력할 수 있다. 지난 행사의 주요 논의는 지속적인 채택 활성화, 사내설치에 더해 클라우드와 친숙해지기, 수월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최신 고객 인터페이스 제공, 그리고 자동으로 주소를 찾아주는 사용자 트래픽 등에 중점을 두었다.

시나코어의 기업 세일즈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마커스 테오(Marcus Teo) 수석부사장은 “4300개가 넘는 고객사를 갖게 된 짐브라의 성공은 늘 지속적으로 우리를 채찍질하고 있는 고객과 열정적인 정보교환 채널 파트너 및 개발자 공동체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하는 끊임없는 노력의 산물”이라고 강조했다.

짐브라 이메일과 협업(Zimbra Email and Collaboration)

시나코어의 제품, 짐브라(Zimbra)는 이메일 협업 플랫폼으로 연락처, 일정, 과제, 파일 공유, 인스턴트 메시징 및 화상회의 그리고 확장성을 위해 최상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추가 구성물들을 포함하고 있다. 짐브라는 160개가 넘는 나라에서 약 5억 개의 메일박스를 가동시키고 있으며 1900개가 넘는 정보교환 채널 파트너들과 공조하고 있다. 기업과 정부 및 통신사업자들은 짐브라를 신뢰하고 있다.

짐브라는 사내에 혹은 클라우드로 설치되거나 둘을 합친 혼합형 서비스로 제공될 수 있다. 짐브라 비즈니스 솔루션 공급업체 네트워크(Zimbra Business Solution Provider Network)가 호스트 서비스로 이를 공급하고 있다. 시나코어는 통신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일괄공급 방식 솔루션, 통합 호스트/관리 솔루션 및 화폐화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다.

시나코어(Synacor) 개요

시나코어(Synacor)(나스닥: SYNC)는 동영상, 인터넷 및 통신 제공업체, 기기 제조업체, 정부 및 기업들을 위한 신뢰 받는 기술개발, 멀티플랫폼 서비스 및 수익 파트너이다. 시나코어는 고객사들이 그들의 고객들과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고객사들은 시나코어의 기술 플랫폼과 서비스를 활용해 그들의 사업을 확대하고 가입자들과의 관계를 강화한다. 시나코어는 매니지드 포털, 광고 솔루션, 이메일 및 협업 플랫폼, 클라우드 기반 ID 관리 등을 제공한다. www.synacor.com

짐브라 파트너가 되기 위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 참조.
https://www.zimbra.com/partners/become-partner/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250050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ynacor.com

연락처

시나코어(Synacor)
맷 울프롬(Matt Wolfrom)
기업커뮤니케이션 부사장
+1 716-362-3880
Matt.Wolfrom@synac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