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sPost, OKCoin과 글로벌 보안토큰 네트워크 관련 파트너십 발표

OKCoin, 글로벌 토큰화 자산 거래·보관 네트워크의 초기 거래 참여자로 합류

뉴스 제공
SharesPost
2018-07-26 16:49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비상장기업 유동성 관리 솔루션 및 민간 자본시장 리서치 분야 선두기업인 SharesPost가 자사 GLASS(Global Liquidity And Settlement System)에 OKCoin이 거래 참여자로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GLASS는 기존의 ATS(Alternative Trading System)와 더불어 미국 투자시장에 대한 합법적 접근권을 OKCoin에 제공하게 된다.

그렉 브로거(Greg Brogger) SharesPost 창립자 겸 CEO는 “앞으로 보안 토큰 시장의 성장이 예상되는 가운데, GLASS 출시를 앞두고 OKCoin과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OKCoin은 영향력 있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중 하나로 우리가 구축하려는 새로운 탈중앙형 네트워크에 없어서는 안 될 파트너가 될 것이다. 우리는 거래와 인증을 촉진하고, 간편하고 비용 효율적 방식으로 보안 토큰 및 토큰화 자산을 보관하는 네트워크를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GLASS는 규제를 준수해 거래와 인증을 촉진하고 보안 토큰 및 토큰화 자산을 보관하는 글로벌 규모의 거래소 및 OTC 네트워크로, US ATS와 OKCoin이 초기 참여자로 참여한다. GLASS를 통해 SharesPost와 OKCoin은 사용자층을 확장하는 동시에 사적 성장주식자산, 토큰화 자산, 유망 보안 상품 등으로 지원 자산을 확대할 수 있다. 향후 네트워크가 더욱 성장하면 OKCoin은 사법 관할 범위 내에서 다른 GLASS 파트너들에게 합법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전세계 모든 메이저 시장에서 보안 토큰을 상장할 수도 있다.

팀 변(Tim Byun) OKCoin USA CEO는 “디지털 자산 도입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있고, 보안 토큰이 이러한 성장세를 이어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면서 “우리는 고객들에게 가장 다양한 선택권과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늘 힘쓰고 있다. GLASS에서 SharesPost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고객 솔루션과 사업 철학을 글로벌 규모로 발전시키는 데 또 다른 기회로 다가올 수 있다”이라고 말했다.

SharesPost는 비상장 증권시장 분야의 글로벌 선두기업으로, 기술 유니콘 주(株)와 성장 주식 자산 지원에 있어 준수한 실적을 기록해왔다. FINRA(미 금융산업규제협회)에 등록된 증권 중개 사업자로, 올해 하반기 미국에서 보안 토큰 지원이 가능한 ATS 출시를 앞두고 있다. OKCoin은 영향력 있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중 하나로, 현금을 암호화폐로 교환하는 거래 쌍(trading pairs)만 지원한다.

거래와 관련한 상세정보는 GLASS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aresPost와 관련한 상세정보는 SharesPos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OKCoin과 관련한 OKCoi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렉 브로거 SharesPost 창립자 겸 CEO와의 인터뷰를 신청할 수 있다.

SharesPost 개요

SharesPost의 목표는 사적 성장자산군에 유동성을 조성하는 것이다. 2009년, 비상장 기술 기업 주식을 거래하는 온라인 유통시장을 처음 개시했다. 이후로 수천 명의 바이어와 셀러를 연결시켜 200여개 이상의 기술 기업 주식과 관련해 40억달러가 넘는 규모의 거래를 성사시켰다. SharesPost 플랫폼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적 자본시장 투자 및 유동성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i) 주목할 비상장 기술 기업에 대한 리서치 및 데이터 (ii) SharesPost 프라이빗 성장 지수(Private Growth Index) (iii) 모든 투자자들이 자산군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공인된 폐쇄형 인터벌 펀드 SharesPost100, (iv) 비상장 기업 주주들에게 주식을 담보로 대출을 제공하는 SharesPost Lending 등이 대표적이다. 2017년 SharesPost는 첫 ICO(Initial Coin Offering)를 진행했고, 올해 SharesPost 플랫폼에 디지털 증권 거래를 통합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SharesPost는 FINRA(미 금융산업규제협회)에 등록된 증권 중개 사업자이자 SEC(미 증권거래위원회)에 등록된 대체 거래 시스템(Alternative Trading System) 운영자, 공인된 투자자문사(Registered Investment Advisor)이다. 자세한 정보는 SharesPos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GLASS 개요

GLASS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및 거래소를 위한 탈중앙형 유동성 관리 및 결제 네트워크다. 거래 참여자들은 유동성을 심화하고, 거래량을 늘릴 수 있으며, 토큰의 유가증권 여부와 무관하게 모든 관할 범위 내에서 합법적으로 토큰 거래를 결제할 수 있다. GLASS 네트워크는 디지털 및 기타 비등록증권을 취급하는 대체 거래 시스템(Alternative Trading System)으로 이미 공인된 SharesPost Marketplace에 우선적으로 기반을 둘 예정이다.

OKCoin 개요

2013년, OKCoin은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공인 디지털 자산 거래소 중 하나다. 거래자와 기관에 안전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는 OKCoin은 현금을 암호화폐로 바꾸는 거래 쌍(trading pairs)만 지원한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당사는 전세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어 글로벌 규모로 사업 커뮤니티와 고객 기반을 성장시키고 있다.

연락처

SharesPost
Amanda Woodward
9179002738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