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청계천 문화마케팅 지속 실시

뉴스 제공
한국화장품 코스피 003350
2005-10-11 08:40
서울--(뉴스와이어)--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은 10월 10일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김두환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연수원 전임직원이 참가한 가운데 [청계사랑Clean Campaign]을 진행하였다. 청계천 오픈과 함께 청계천의 새로운 문화공간 조성과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문화마케팅 활동으로 1일~3일의 행사에 이어 지난 주말에도 지속적인 행사를 진행해 온 한국화장품은, 10일 아침부터 청계천 주변 환경미화를 진행하면서 청계천에 대한 사랑과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되살리는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도심을 가로지르며 환경친화적인 생태강으로 변모되어 서울시민의 또다른 자랑거리가 된 청계천. 청계천 복원기념 광장에서 출발하여 청계천변을 따라 나아가면서 청계천 주변 청소와 함께 아침의 신선한 공기를 호흡하면서 새로운 도전을 꿈꾸었다.

이인복 총괄상무는 “청계천의 희망찬 물줄기가 새시대를 약속하듯이, 새로운 변화에 적응하면서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갈 준비를 하는 자만이 승리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고여 있는 물은 썩기 마련이듯이 우리의 사고와 행동 모든 것들은 변화해 가야 합니다. 변화에 따라 조금의 불편이 따른다 하여 변화를 거부한다면 도태될 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의 이 캠페인이 자그마한 청계 사랑에서 시작된 행사라 할지라도 우리 모두가 새시대를 앞서 가는 새로운 리더로 거듭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라며 인사말을 대신하였다.

한국화장품은 이미 청계천 문화마케팅을 가장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기업으로 소문나 있다. 한국 전통의 색동을 모티브로 친근한 칼라이미지로 표현한 본사 1층의 ‘Image Shop’은 광교사거리의 또 다른 볼거리로 소문나 있으며, 지난 5월부터 시작한 ‘직장인을 위한 웰빙-스킨케어 체험 행사’는 청계천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여 편안한 휴식터와 미용서비스를 제공하는 청계천 문화마케팅으로 전환하여 주말마다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한국화장품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여 문화와 체험을 동시에 실시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화장품 개요
화장품 전문업체 한국화장품은 CALLI, A3F[on], OSSION, 산심(山心), IDEM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비롯 700여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hkcos.co.kr

연락처

홍보팀 송진영 724-33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