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청소년수련관, 2018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4회 개최… “청소년, 서울에서 새로움에 통하다”

2018-07-27 10:32
  • 이전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사 현장(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신촌연세로 차없는거리)

    이전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사 현장(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신촌연세로 차없는거리)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27일 -- 서울시가 주최하고 시립보라매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4회는 7월 28일(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서울 신촌 연세로 차 없는 거리에서 서울 시내 청소년 진로·직업·창업을 위한 ‘청소년, 서울에서 새로움에 통하다!’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연중 11회기 운영을 통하여 청소년, 지역주민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 매년 청소년 참여를 증진할 수 있는 테마를 제공함으로써 서울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청소년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청소년을 위한 진로·직업·창업과 관련한 전문 부스존과 더불어 서울 시내 청소년동아리들의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홍보·체험 부스와 다채로운 공연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연이어 진행되는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5회는 8월 18일(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마로니에 공원에서 ‘청소년, 옛 서울과 통하다!’ 라는 테마로 역사 바로 알기를 통해 바른 역사인식 향상을 위한 행사로 펼쳐진다.

보라매청소년수련관(관장 권준근)은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이 서울의 대표 청소년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운영함으로써, 기존의 축제, 행사와는 차별된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장으로 만들기 위해 매회 최선을 다하며 더불어 축제에 참여하는 다양한 지역유관기관과의 협치를 통해 청소년 축제가 더욱 풍성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시립보라매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하여 보다 자세한 안내사항과 2018년의 연중 어울림마당 일정 및 참여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프로그램 안내게시판-어울림마당 공지사항).

문의는 서울시립보라매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 또는 페이스북(어울림마당), 활동 영상은 유튜브(어울림마당)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라매청소년수련관 개요

보라매청소년수련관은 서울시로부터 위탁받아 ‘재단법인 가톨릭 청년회’에서 운영하고 있다.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페이지: http://www.facebook.com/youthofseoul/

웹사이트: http://www.boramyc.or.kr

언론 연락처

보라매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
강원숙
02-834-723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