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EL, Ether Capital 공동 창업자 출신 마이클 콘을 최고전략책임자로 영입

Ether Capital 전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마이클 콘, 금융과 블록체인, 가상화폐 분야에서 성공적인 성과 거둔 인물

뉴스 제공
AXEL
2018-07-31 10:24
라스베이거스--(뉴스와이어)--수상 경력에 빛나는 테크 기업 AXEL이 마이클 콘(Michael Conn)을 최고전략책임자(CSO)로 임명했다. 콘 CSO는 AXEL이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AXEL Token과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의 개발을 지휘하게 된다. AXEL은 사용자가 디지털 데이터, 콘텐츠를 진정한 의미에서 보유할 수 있게 하고, 또한 이를 보호하는 기업이다.

AXEL의 벤 아우(Ben Ow) 사장 겸 CTO는 “마이클 콘이 Michael이 성장세에 있는 AXEL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콘 신임 CSO는 금융업계에서 다년간 경험과 지식을 축적하고 블록체인, 가상화폐 분야 전문지식을 보유했으며, AXEL이 자체 블록체인 사업을 새로 시작하는데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면서 “AXEL은 플래그십 파일 공유앱을 통해 개인정보와 보안 분야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우리가 목표로 하는 다음 단계는 AXEL Token and AXEL Marketplace을 통해 컨텐츠 판매 분야에 진출하는 것이며, 콘 CSO는 이 분야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중요한 부분을 담당할 것이다. 콘 CSO와 함께 일하게 되어 앞으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콘 신임 CSO는 수년간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분야에 종사해 왔다. AllianceBernstein, The TCW Group 등을 포함한 여러 금융 기관에서 고위 임원으로 일한 뒤 Quail Creek Partners를 설립했고 Ether Capital을 공동 설립해 CEO로 재직했다. Ether Capital은 이더리움에 중점을 둔 첫 상장 기업으로 사모펀드를 통해 4500만 달러를 모집했다. 콘 CSO는 앞으로 기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의 이익을 증진하는 한편 곧 발표될 Token Generation Event (TGE)와 AXEL Token의 미래 성장을 맡게 될 것이다.

콘 CSO는 “AXEL이 신사업을 착수하게 된 시점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진정한 혁신을 향한 여정에 참여하는 기회는 쉽게 찾아오지 않는다. 최고의 팀과 함께 빨리 근무를 시작해 AXEL이 시장에서의 기반을 다지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콘 CSO의 영입은 AXEL 경영진이 이상적인 인물을 찾기 위해 광범위한 후보를 모색한 결과다. 콘 CSO는 다양한 추천자들이 높게 평가했으며, 과거 다양한 직무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창출해 우수한 평판을 보유하고 있다.

AXEL 개요

2012년에 설립된 AXEL은 사용자가 디지털 데이터, 콘텐츠를 진정한 의미에서 보유할 수 있게 하고, 또한 이를 보호하는 데 전념해 왔다. 당사는 파일 공유, 접속, 보안, 프라이버시, 전송, 스트리밍, 통합에 사용되는 역동적이고 사용이 간편한 자체 기술 솔루션을 안전한 단일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북미, 유럽, 아시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AXEL은 100명 이상의 베테랑 팀원들이 윈도우, 맥, IOS 안드로이드 기반에서 사용이 가능한 사용자 친화적인 앱과 자체 기술을 통해 이미 수백만명이 이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발했다. AXEL 플랫폼은 사용자가 제3자 없이 디지털 컨텐츠를 자신의 모든 기기에 연결할 수 있다. AXEL의 Tack App, AXEL Pay는 분산화 방식의 접속과 민간 공유 능력에 대한 대한 추가적인 특허 확보를 통해 유저들이 디지털 컨텐츠를 수익화, 제어할 수 있게 한다. 공공 및 민간 체인에 의해 운영되는 AXEL Marketplace는 이와 같은 분산화 생태계를 완성하며 안전하고 믿을만한 P2P 환경을 조성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axeltoken.com, www.axel.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AXEL
Vsem Yenovkian
702-948-9770
이메일 보내기

RTPR
Roberta Tsang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AXEL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