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니아·한국무역협회, 글로벌 셀링 위한 네트워킹 포럼 개최

아마존∙Kmall24∙쇼피∙마이몰 등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진출 전략 및 성공 사례 공유

8월 10일 2시 서울 코엑스 그랜드 볼룸에서 열려

뉴스 제공
페이오니아
2018-08-01 09:52
뉴욕--(뉴스와이어)--글로벌 전자상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 기업 페이오니아 코리아(대표 이우용)가 한국무역협회(KITA)와 공동으로 1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그랜드 볼룸에서 글로벌 셀링을 위한 네트워킹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진출, A-Z 팁’을 주제로 페이오니아(Payoneer) 국내외 파트너, 글로벌 셀러, 업계 관계자 등 8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아마존(Amazon), 케이몰24(Kmall24), 쇼피(Shopee), 마이몰(myMall) 등 페이오니아와 파트너십을 맺은 전 세계 다양한 마켓플레이스가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셀링 전략, 성공 사례를 공유한다.

특히 올해는 현지인에게 듣는 호주 시장 인사이트, 일본인 셀러가 들려주는 글로벌 비즈니스 성공 비법 등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해외 비즈니스 진출 전략을 안내한다. 또 디지털 수출대금 정산 서비스, 이커머스 시장 트렌드에 대한 설명과 함께 글로벌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초보 셀러를 위한 배송·마케팅·부가세(VAT) 납부 방법도 소개될 예정이다. 포럼과 함께 17개 업체(배송·통관·마케팅·VAT 컨설팅 등)가 부스를 운영한다.

페이오니아 코리아 이우용 대표는 “국경을 직접 넘지 않아도 누구나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수익을 창출하는 시대가 왔다”며 “이번 행사는 많은 정보를 나누고 셀러들과 직접 교류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오니아 포럼은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페이오니아 웹사이트 또는 한국무역협회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페이오니아 개요

페이오니아(Payoneer)는 기업, 각 분야 전문 프리랜서, 온라인 셀러가 전세계 국가에서 다양한 통화로 결제에 대한 걱정 없이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국경 없는 오늘날 디지털 세상에서 페이오니아는 200개 이상 국가에서 수백만 기업 및 전문가들이 원활한 크로스보더(cross border) 결제를 통해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에어비앤비, 게티이미지, 구글, 아마존을 비롯한 글로벌 기업과 협력하고 있다. 페이오니아의 빠르고 유연하며 안전한 저비용 솔루션을 활용해 선진·신흥 시장 기업 및 전문가들은 현지에서와 마찬가지로 대금 지불 및 수령이 가능하다. 2005년 설립돼 뉴욕에 본사를 둔 페이오니아는 수익성 있는 벤처기업으로, 5000대 금융 서비스 회사 상위 10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무역협회 웹사이트: http://www.kita.net

웹사이트: http://www.payoneer.com/ko

연락처

페이오니아 코리아 홍보대행
KPR
이세실 AE
02-3406-2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