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충주 호수축제 및 양평물축제서 육우랑 푸드트립 진행

2018-08-01 14:00
안성--(뉴스와이어)--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충주 호수축제(8월 1~2일)와 양평 물축제(8월 4~5일)에서 행사에 방문하는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육우를 직접 시식해볼 수 있는 지역별 시식행사인 ‘육우랑 푸드트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육우랑 푸드트립’도 시식행사를 기반으로 육우홍보를 목적으로 구성한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마련하였다.

특히 이전과는 다르게 육우랑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SNS계정에 업로드를 하거나 육우 관련 퀴즈를 맞춘 후 육우 인기메뉴 시식권을 제공받는 등의 참여형 시식행사를 통해 육우의 올바른 정보습득 및 육우의 맛과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것에 의의를 두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이번 육우랑푸드트립에서도 다채로운 행사와 시식행사는 물론, 인터넷에서 육우를 더욱 저렴하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 농가의 소중한 기금으로 조성되었으며 소비홍보사업, 광고사업, 조사연구, 소비자교육, 농가교육, 유통개선사업, 수급안정사업 등의 사업업무 홍보를 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ookwoo.co.kr

연락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사무국
이수민 팀장
031-673-694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만개의레시피
마케팅팀
심나영 사원
070-4896-6413
이메일 보내기